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구좌 브런치 찐 맛집 '풍미독서'

by 제주노 2021. 6. 23.
반응형

제주 구좌 브런치 찐 맛집 '풍미독서'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구좌 맛집 '풍미독서'입니다


★풍미독서 정보★

1. 운영시간 : 09:30 ~ 15: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82-5333📞

4.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화합전2길 7

5. 휴무일 : 매주 목요일

6. 대표메뉴 : 풍미 하우스 샐러드, 와일드 통새우 버거



외부


풍미독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런치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풍미독서는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대로 갓길에 주차하고

골목길로 들어가셔야 해요!!

대로 갓길에는 차세 울 때는 많았어요~

걸어서는 1분 정도 가면 바로 보인답니다

 

골목길로 가다 보면 청록색?

이라고 해야 하나요?

풍미독서가 적힌 건물이 하나 있어요!

이렇게 보니깐 진짜 작아 보였어요!

 

풍미독서

풍미독서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가게 바로 앞에는 독서 그림의

벽화가 있더라구요~ ㅎㅎ

뒤에서 본거랑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메뉴


풍미독서

풍미독서 정문을 들어가면 

양쪽으로 문이 있는데

한쪽은 주방과

카운터가 있는 곳이고

다른 한쪽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우선 카운터가 있는 곳으로 와서

메뉴를 고르고 자리에 앉으셔야 해요~

 

메뉴

풍미독서는 브런치와 음료,

주류 등을 팔고 있어요

저희는 와일드 통새우 버거와

풍미 하우스 샐러드,

전복 스테이크 비빔밥을 시켰답니다

아!! 음료도 2잔 시켰어요~
오렌지 생과일 쥬스와

달콤한 시트러스 라임소다

이렇게 2잔을 시켰어요!

 

내부


풍미독서

풍미독서 내부예요~

내부는 큰 책장이 있는데

풍미독서에 맞게

책이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밖에서 봤을 때는 작아 보였는데

들어와 보니깐 꽤 크더라구요~

 

풍미독서

문 옆에는 식기들이 있는데

셀프로 가져오셔야 해요~

 

한쪽 벽에는 명언도 적혀있었어요!

 

브런치


브런치

풍미독서 메인 메뉴 3인방이에요~
왼쪽부터 와일드 통새우 버거

가운데는 풍미 하우스 샐러드

오른쪽은 전복 스테이크 비빔밥

보기 좋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브런치

맛은 전부 좋았어요~

특히 새우버거에 들어가는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전복 스테이크 비빔밥은 소스가 있는데

많이 부어서 드시면 좀 짤 수도 있으니깐

조금씩 넣어 드세요~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2)

     친절 : ★★ (4.5)

      가격 :  (1.5)    

 

맛 평가

브런치 진짜 맛있는 집이에요~

그렇지만 양은 조금 적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브런치 맛집 인정!!

새우버거가 제일 맛있었어요!!

 

친절 평가

직원분들이 친절히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좀 많이 비싼 편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QbV5_jjOHV/?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