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서귀포 성산 올레길 따라 걷는 맛집 '똣똣'

by 제주노 2021. 8. 5.
반응형

제주 서귀포 성산 올레길 따라 걷는 맛집 '똣똣'

똣똣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서귀포 성산 맛집 '똣똣'입니다.


★똣똣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18:00

2. Break time : 14:30 ~ 15:30

3. 전화번호 : 0507-1315-7445📞

4.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559

5. 휴무일 : 매주 수요일

6. 대표메뉴 : 양지쌀국수, 중화쌀국수

7. SNS : https://www.instagram.com/tot_tot_jeju_/



외부


똣똣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산

올레길 코스 안에 있는 맛집에 와봤어요~

해안도로에 있는 똣똣이에요!!

 

건물 외부는 바다를 바라보는 쪽은

전부 창으로 되어 있었어요!!

바다 보기 좋은 뷰가 일품인 것 같아요!!

 

똣똣 주차장

똣똣의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이 크지는 않지만 외부에도

세울 곳이 많아서 주차 걱정은 No!!

네비 치고 오면 이 장소가 나온답니다!!

 

내부


똣똣

건물 내부에 들어오면 카운터가 있어요!!

여기서 발열체크하시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똣똣

똣똣 내부는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어요~

넚직하게 떨어져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밖을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뷰가 참 좋았어요!!

창가 자리 강추!!

 

주방

주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먹고 싶은 음식을 잘 고를 수 있게

주방 위쪽에 사진을 크게 해 놓았더라고요!!

 

메뉴


메뉴판

주방 위 그림들을 참고하면서

메뉴를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월남쌈, 양지쌀국수, 파인애플볶음밥을 시켰어요!!

베트남 음식 하면 월남쌈이죠 ㅎㅎ

 

음식


식기, 소스

주문을 하니깐 나온 그릇과 소스예요~

식기들이 참 이쁘지 않나요??

색깔별로 있어서 참 이뻐서 

사고 싶은 그릇이었어요 ㅎㅎ

소스는 4가지가 나오는데

땅콩소스, 월남쌈 소스, 칠리소스, 해선장 소스(?)

이렇게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월남쌈 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여러 가지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월남쌈

제일 먼저 나온 우리의 월남쌈이에요 ㅎㅎ

다양한 야채들이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서 나온답니다

 

양지국수

두 번째 나온 음식은 양지쌀국수에요~

양지쌀국수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어진답니다!!

물론 개인 취향이에요 ㅎㅎ

 

파인애플볶음밥

마지막으로 파인애플볶음밥이에요!!

이건 맛있을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깐

그냥 아는 볶음밥 맛이었어요 ㅎㅎㅎ

다른 볶음밥으로 시켜볼걸 그럤어요~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8)

친절 :  (4)

       가격 :  (3)    

 

맛 평가

오랜만에 먹은 베트남 음식이라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시내에 있는 분들이

찾아와서 먹을 정도는 아니고

올레길 코스 다니시는 분 중에

점심시간에 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친절 평가

친절했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