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애월 페스츄리 피자 맛집 '플라이트'

by 제주노 2021. 8. 18.
반응형

제주 애월 페스츄리 피자 맛집 '플라이트'

플라이트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애월에 있는 맛집 '플라이트'입니다.


★플라이트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2: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507-1330-0896📞

4.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전로 82

5. 휴무일 : X

6. 대표메뉴 : 파프리카소세지피자, 페페로니

7. SNS : https://www.instagram.com/flightjeju/



외부


플라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월에 있는 피자집에 왔어요!!!

친구가 피자집을 오픈했다고 해서

얼마나 맛있는지 먹으러 왔답니다!!

아직 오픈한 지 한 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피자집이랍니다!!

이번에는 카메라로 못 찍고 핸드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별로 안 좋아요 ㅠㅠ

 

플라이트 외부는 빌라 건물 1층에 지어졌어요~

밖에 간판이 피자 모양으로 되어있는데

엄청 귀여운 로고예요 ㅎㅎ

 

주차는 건물 앞에 주차장에 하시면 돼요~

그 밖에도 주차할 곳은 많으니깐

주차 걱정은 No!! No!!

 

내부


플라이트

플라이트 내부예요~

플라이트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답니다!!

1층은 큰 6인용 테이블이 하나 있고

주방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친구가 전부 했다고 해요~

특히 잡지나 그림 같은 작품들을 샀는데

가격이 쌔더라고요!!

 

 

플라이트

플라이트 2층이에요~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와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2층에도 예술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역시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엄청 깔끔했어요~

 

 

메뉴


메뉴판

플라이트의 메뉴판이에요~

메뉴 구성은 피자, 사이트, 커피, 술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저희는 2명이서 왔는데

1인 1 피자를 시켰답니다!!

페페로니 피자와

파프리카 + 소시지 피자를 시켰어요!!

그리고 음료는 닥터 페퍼와 스프라이트를 시켰어요~

 

음식


피자

드디어 나온 피자예요~

피자 겉에 빵은 페스츄리로 되어 있었어요!!

저는 치즈크로스트가 들어간 피자를 좋아해서

아직 이런 피자는 안 먹어 봤는데

먹어보니깐 엄청 괜찮더라고요!!

 

피자

친구가 윙은 서비스로 줬답니다~

역시 서비스는 꿀맛이죠 ㅎㅎ

피자가 조금 작은 편이라서 저희는

1인 1 피자를 했답니다!!

그래서 엄청 배불리 먹었어요 ㅎㅎ

저는 파프리카 + 소시지 피자를 추천합니다!! ㅎㅎ

근데 페스츄리여서 먹을 때

조금 떨어지는 빵들이 있어서

살짝 먹기에는 불편했어요!!

그래도 맛만 좋은 면 됐죠 ㅎㅎ

 

 

커피

저희 양사장님이 또 먼길 오느라 수고했다고

커피까지 챙겨주네요 ㅎㅎ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바랄게요~

피자 잘 먹고 갑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

친절 :  (5)

       가격 :  (2)    

 

맛 평가

페스츄리와 피자의 만남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 피자집은 잘될 것 같아요 ㅎㅎ

 

친절 평가

사장님이 엄청 친절했어요~

잘생기고

이쁜 사장님

두 분이 운영하고 있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솔직히 좀 있는 편이에요~ 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