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구좌 : 신상 라면 맛집 '제주유'

by 제주노 2021. 8. 23.
반응형

제주 구좌 : 신상 라면 맛집 '제주유'

제주유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구좌에 있는 맛집 '제주유'입니다.


★제주유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0: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507-1453-7036📞

4.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로 34

5. 휴무일 : 매주 일요일

6. 대표메뉴 : 야한라면, 돔베라면

7. SNS : https://www.instagram.com/jeju__u/


 


외부


 

제주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유에 왔어요!!

라면 이름이 기억에 남아서 

한번 와봐야지 생각했던 곳이에요~

 

건물 외부는 통 유리로 되어 있었어요!!
사실 네비를 치고 갔는데 가게가 잘 안 보여서

그냥 지나쳤답니다!!

가게 바로 앞에 이름이 적혀 있었는데

아마 사장님 3명이신 거 같아요!!

제주유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큰길에 세워 두셔야 해요...

주차는 많이 불편하답니다

 

제주유

제주유 앞에 조그마한 간판이 있는데

유라고 적혀있고 반대편은

유부초밥이 그려져 있어요!!
근데 제주유라고는 잘 모를 거 같습니다!!

내부


제주유

제주유 내부예요~

제주유는 테이블이 많지 않답니다!!
1인 테이블이 있고

2인 테이블이 2개 있어요!!

자리가 많이 협소한 가게예요!!
전체적으로 어둔운톤으로 되어있습니다

 

제주유

가게 내부 찍고 있는데

사장님이 V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사장님 3분이 운영하는데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메뉴


메뉴

제주유의 메뉴예요~

크게 라면 종류와

유부초밥으로 되어 있습니다

라면은 1인 1 메뉴인데

저희는 야한라면과

돔베라면을 하나씩 시켰어요!!
그리고 유부초밥은 명란마요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생긴 컵을 줘요!!

이 컵 엄청 가볍더라구요~

물은 뒤에 정수기에서 떠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음식


라면

제주유 라면인 돔베라면과 야한라면이에요~

돔베라면은 담백하고 고기가 맛있다면

야한라면은 조금 매콤하고 해산물이 많답니다!!

라면

라면 찍고 있는데

사장님이 빨리 안 드시면 라면 뿐다고

빨리 드시라고 하시더라구요!!

네~ 하고 후다닥 찍었습니다 ㅎㅎ

 

야한라면

야한라면이 시그니쳐 메뉴인데 

저는 매콤한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돔베라면이 더 좋더라고요~

그래도 해물 라면답게 해물맛이

우려 나서 좋았습니다~

명란유부

명란 유부초밥이에요~

유부초밥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명란 유부초밥이

제일 맛있는 거 같다고 하셔서

골라 봤어요~ㅎㅎㅎ

맛은 진짜 맛있습니다!!

내돈내산

유쾌한 사장님들과의 만남이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

친절 :  (5)

       가격 :  (2.5)    

 

맛 평가

이름도 특이하고 맛있는 야한라면

해물도 많이 들어가고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돔베라면이 더 좋았습니다!!

 

친절 평가

유쾌한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솔직히 좀 있는 편이에요~ ㅎㅎ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