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시내 : 공항 근처 맛집 '도라지식당'

by 제주노 2021. 8. 27.
반응형

제주 시내 : 공항 근처 현지 맛집 '도라지식당'

도라지식당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구좌에 있는 맛집 '도라지식당'입니다


★도라지식당 정보★

1. 운영시간 : 09:00 ~ 21:3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22-3142📞

4. 위치 : 제주 제주시 연삼로 128

5. 휴무일 : 매주 화요일

6. 대표메뉴 :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7. SNS : https://jejudoraji.modoo.at/

 

[제주 도라지식당 - 제주도라지식당] Since 1978

1978년 오픈 제주갈치전문점 0647223142

jejudoraji.modoo.at



외부


도라지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라지식당에 와봤습니다!!

친구가 천안에서 내려와서

고등어조림이 먹고 싶다고 하길래

도라지식당에 데려왔어요!!

 

도라지식당은 연삼로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길에 간판도 크게 있어서

잘 보이실 거예요~

 

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주차 걱정은 No!! No!!

 

건물 외관은 특별한 점은 없고

간판이 크다 정도였어요~!!

1층이 도라지식당입니다!!

내부


도라지식당

도라지식당의 내부예요~

들어가면 크게 도라지라고

적힌 글을 볼 수 있답니다!

옆에도 상장이나 그런 게 엄청 많았어요~

네이버에 도라지 치고 들어가 보니깐

문재인 대통령님도 다녀가시고

나영석 PD님도 다녀가셨더라고요~

 

도라지식당

전체적으로 나무 느낌의

색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가게도 넓고 좋았어요!!

약간 옛날 분위기를 띄고 있답니다~

 

메뉴


메뉴

도라지식당의 메뉴판이에요~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답니다!!

메뉴는 크게 6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이, 조림, 국, 물회, 특선요리, 코스요리

이렇게 6가지랍니다!!

저희는 고등어조림 大자와

해물뚝배기를 시켰습니다

 

반응형

음식


밑반찬

도라지식당의 밑반찬들이에요~

도라지 무침, 간장게장, 멸치, 김치, 미역(?)

이렇게 5가지 반찬이 나온답니다!!

밑반찬 중에 간장게장이 진짜 맛있었어요!!

간장게장을 다 먹고 리필하려고 하니

간장게장은 3000천 원 추가로 내야하더하구요...

그래서 하나 더 시켰습니다 ㅎㅎ

아!! 저는 도라지 무침도 맛있었어요!!

저런 거 잘 안 먹는데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용 ㅎㅎ

 

 

해물뚝배기

먼저 나온 해물뚝배기예요~

뚝배기에 펄펄 끓여서 엄청 뜨겁습니다!!

전복이랑 꽃게, 홍합, 바지락 등등

각종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근데 저는 간이 좀 약한 것 같았어요~

 

고등어조림

마지막 음식은 고등어조림입니다!!
시뻘건 빨간색의 양념이

아주 잘 배겨 있었어요~

젓가락을 가져다 데면 부드럽게 찢어진답니다~

친구들이 엄청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한상차림

지인이나 친구들 제주도 내려오면

소개해주기 딱 좋은 음식점이에요~

가게도 크고 넓고 해물뚝배기랑 

갈치조림, 고등어조림이 있으니깐

오기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진짜 맛있는 곳은 다른 곳 추천합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5)

친절 :  (3.5)

가격 :  (1)    

 

맛 평가

솔직히 지인이 왔을 때 가기 좋지만 

해물탕 맛은 아쉬웠어요~

친구들은 고등어조림 맛있게 먹었는데

제가 먹었을 때는 이것도 살짝 아쉬웠어요

반찬인 간장게장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친절 평가

친절은 보통입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많이 비싼 편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릴게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