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평대 고기국수 찐 맛집 '갯동산평대바당국수'

by 제주노 2021. 12. 8.
반응형

제주 평대 고기국수 찐 맛집 '갯동산평대바당국수'

갯동산평대바당국수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평대에 있는 맛집 '갯동산평대바당국수'입니다


★갯동산평대바당국수 정보★

1. 운영시간 : 10:30 ~ 19:3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64-784-2006📞

4.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2009-6

5. 휴무일 : 매주 화요일

6. 대표메뉴 : 돗죽, 고기국수



외부


갯동산평대바당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대에 있는

갯동산평대바당국수에 왔어요~

 

갯동산평대바당국수의 외부는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게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해녀 그림도 그려져 있고

약간 바다 같은 느낌도 나요!!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되고

바다 뷰가 보여서 진짜 좋아요!!

 

내부


갯동산평대바당국수

갯동산평대바당국수의 내부예요~

밖에가 보이는 창문이 있어서

뷰가 진짜 좋아요

바다 보면서 국수 먹어보세요 ㅎㅎ

 

갯동산평대바당국수

가게도 심플하게 꾸며놓고

우선 갯동산평대바당국수은

제주 전통음식을 지키고

옛 음식을 재현하는 곳이에요~

그중 하나가 바로 돗죽이랍니다

 

돗죽은 돼지고기로 만든 죽인데요

예전부터 제주에서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ㅎㅎ

 

메뉴


메뉴

갯동산평대바당국수 메뉴판입니다!

주 메뉴는 국수 종류와 돗죽, 돔베고기예요~

세트메뉴도 있으니깐

잘 선택해서 먹어야 합니다!!
저희는 5명이 가서

39000원 세트와

국수를 추가로 시켜서 먹었어요!

역시 메뉴는 골고루 먹어야 맛있죠!!

 

음식


돔베고기

우선 돔베고기가 먼저 나왔어요!!

돔베고기는 제주 사투리인데

도마 위에 올라간 고기라는 뜻이에요~

탱탱한 고기가 진짜 꿀맛입니다 ㅎㅎ
근데 양이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별로 못 먹었어요 ㅎㅎ

 

국수

고기국수와 비빔국수예요

저는 비빔국수인데

솔직히 갯동산평대바당국수에서는

고기국수를 더 추천드려요~

비빔은 약간 간이 센 느낌이에요!! ㅎㅎ

근데 둘 다 맛있긴 합니다

국수 찐 맛집이에요~

 

돗죽

드디어 나온 돗죽이에요~

사실 돗죽은 시간이 조금 많이 걸렸어요

국수가 거의 다 먹을 때쯤 나와서

만약 시킨다면

미리 전화를 하시거나 

조금 시간 배분을 할 필요가 있을 거 같아요!!

 

이게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는 음식인데

저희 5명은 전부 맛있다고는 했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추천!! 추천!!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6)

친절 : ★★ (5)

가격 :  (3)    

 

맛 평가

요즘 제주 고기 국숫집에 가서

많이 실망했었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찐 맛집 인증!!!

돗죽도 최고예요~

 

친절 평가

사장님 사모님 둘 다 너무 친절하세요~

 

가격 평가

가격은 적당한 편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