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곱창전골 맛집 '고보배국밥'

by 제주노 2022. 4. 16.
반응형

제주 곱창전골 맛집 '고보배국밥'

고보배식당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시청 근처에 있는 맛집 '고보배국밥'입니다


★고보배국밥 정보★

 

1. 전화번호 : 064-702-4590📞

2. 위치 : 제주 제주시 남광북3길 24

3. 시간 : 10:00 ~ 24:00



외부


고보배국밥

안녕하세요~ 제주노에요!!
오늘은 제주 시청 근처 맛집인

고보배국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고보배국밥의 외부는

평범한 식당처럼 생겼고,

간판의 뭘 파는지 크게 보여서 좋았어요 ㅎㅎ

도민 찐 맛집인 것 같아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저도 주차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내부


고보배국밥

내부는 조금 넓었어요!!
입식과 좌식으로 되어 있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정형적인 고깃집? 같은 인테리어였어요!

 

메뉴


고보배국밥

고보배국밥의 메뉴판이에요~

국밥류와 전골류,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오늘 4명이 먹으러 왔는데

곱창전골大를 시키고

모둠전小를 하나씩 시켰답니다

 

음식


고보배국밥

밑반찬으로는 5개 정도 나오고

계란찜도 나오더라구요!!

몽글몽글 올라온 계란찜이 꿀맛이었어요 ㅎㅎ

 

곱창전골

기다리고 기다리던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곱창전골은 당면과 야채 종류가 위에 있고

곱창은 아래 깔려 있어요~

펄펄 끓을 때까지 기다리면 

맛있는 곱창전골을 드실 수 있답니다

 

양은 4명이서 먹었는데

살짝 부족한 것 같아서 모둠전도 시켰어요!!

곱창전골은 곱창도 맛있지만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모둠전

모둠전은 7가지 종류가 나오는데

2개씩 정도 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깻잎 전도 있네요 ㅎㅎ

 

볶음밥

전골 먹고 볶음밥까지

쓱쓱 비벼먹었답니다~

국물류에 볶음밥은 빠질 수 없죠 ㅎㅎ

곱창전골이 생각난다면

고보배국밥 추천드려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