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바베큐 맛집 '두리아숯불바베큐'

by 제주노 2022. 4. 18.
반응형

제주 바베큐 맛집 '두리아숯불바베큐'

두리아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인화초 근처에 있는 맛집 '두리아숯불바베큐'입니다


★두리아숯불바베큐 정보★

 

1. 전화번호 : 064-721-1942📞

2. 위치 : 제주 제주시 동광로 113



외부


두리아숯불바베큐

안녕하세요~ 제주노예요!!

오늘은 인화초 근처 맛집인

두리아숯불바베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두리아숯불바베큐의 외부는 

옛날 감성포차?처럼 생겼어요~

암튼 옛날 느낌이 많이 나는 가게랍니다!

 

특별한 점은 밖에서

바베큐하는 모습이 보이는 거예요

 

예전에도 지나가다가

가끔 보여서

저기 맛있겠다 하면서 가고는 했는데

이게 바로 시각적 효과인가 봐요 ㅎㅎ

 

두리아의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골목길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오셔야 해요!

 

내부


두리아숯불바베큐

두리아의 내부 모습이에요~

밖에서 봤던 모습과 마찬가지로

내부도 통일된 감성이었어요~

뭔가 90년데 스타일~~

 

안에도 독립된 공간이 있어서

자리는 많은 편이에요!!

 

메뉴


두리아 메뉴

두리아의 메뉴판이에요~
옛날 책받침 감성으로 메뉴판이 되어 있었어요!

주 메뉴는 당연히 바베큐랍니다

저희는 4명이 와서

족발숯불바베큐를 시켰어요!!

 

음식


두리아

사실 이날 회식 겸 갔던 곳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맥주 안주로도 최고!!

 

밑반찬도 많이 나오고

족발도 맛있고!!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어요~

 

숯불바베큐가 생각난다면

두리아숯불바베큐 추천드려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