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찌개, 전골 맛집 '꼬방'

by 제주노 2022. 4. 20.
반응형

제주 찌개, 전골 맛집 '꼬방'

꼬방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노형에 있는 맛집 '꼬방'입니다


★꼬방 정보★

 

1. 전화번호 : 0507-1379-9935📞

2. 위치 : 제주 제주시 신대로12길 21

3. 시간 : 11:00 ~ 22:00



외부


꼬방

오늘은 노형에 있는 맛집인

꼬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꼬방에 외부 모습은

평범한 식당이에요~

뭔가 분식집 같은 간판이에요

 

꼬방의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노형이라 주차도 힘든데 ㅠㅠ

골목이라 힘드실거에요

 

내부


꼬방

꼬방의 내부 모습이에요~

밖에서 봤을 때는 작아 보였는데

안에 들어오니깐

은근히 넓더라구요!!

 

내부도 일반 가정식 식당처럼 생겼어요~

반찬은 처음에 떠주는데

셀프로 하셔도 돼요!!

 

메뉴


메뉴

꼬방의 메뉴예요~

크게 4가지 주메뉴가 있는데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시면 된답니다!!

 

아!! 꼬방은 간이 조금 쌔니깐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간을

좀 약하게 해달라고 하는 게 좋아요

 

저희는 4명이 왔는데

돼지고기김치전골 2인분

철판제육볶음 2인분을 시켰어요

 

음식


꼬방

꼬방의 음식은 엄청 빨갛도라구요!!

저도 간이 쌘 걸 좋아하는데

국류랑 제육볶음이랑

둘 다 쌔서 살찌는 맛이었어요 ㅎㅎ

뭔가 옛날의 먹어본 추억 돋는 맛이에요

 

그래도 밥도둑이었어요~

밥 2 공기는 너끈했어요 ㅎㅎ

 

싱거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