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닭갈비 맛집 '미루네숯불구이'

by 제주노 2022. 5. 2.
반응형

제주 닭갈비 맛집 '미루네숯불구이'

미루네숯불구이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삼화지구에 있는 맛집 '미루네숯불구이'입니다


★미루네숯불구이 정보★

 

1. 전화번호 : 064-725-356📞

2. 위치 : 제주 제주시 건주로4길14-6

3. 시간 : 16:00 ~ 22:30



외부


미루네숯불구이

오늘은 삼화지구에 있는 맛집인

미루네숯불구이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미루네숯불구이 외부 모습이에요~

저희는 밤에 찾아갔었는데

간판이 환하게 보이더라구요!!

닭이 불타고 있는 곳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주차는 옆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요~

없으면 골목에 세우셔야 합니다!

 

내부


미루네숯불구이

미루네숯불구이 내부 모습이에요~

안에는 좌식과 입식으로

테이블이 나뉘어 있었어요!

가게가 넓어서 좋았어요!

 

내부 모습에서는 특이점은 없었어요!!

 

메뉴


미루네숯불구이

미루네숯불구이의 메뉴판이에요~
주방 쪽 위에 크게 있답니다

메뉴는 닭갈비와 돼지가 있고

사이드 메뉴들이 있었어요

 

주 메뉴는 닭갈비입니다!!

닭갈비는 맵기 별로

4단계로 나뉘어 있어요!!

저희는 제일 안 매운 소금구이와

중간맛을 시켰어요~

 

음식


미루네숯불구이

기본 세팅과 반찬들이에요~

자리에 앉으면 숯불이 들어오고

반찬을 나눠줍니다

좋았던 건 계란찜이랑

오덴탕이랑 나오는 거였어요 ㅎㅎ

 

미루네숯불구이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닭갈비를 만날 수 있어요~

닭갈비는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셔야 해요!!

그래도 비주얼 최고!!!

저는 통으로 구워줘서 너무 좋았어요~

 

미루네숯불구이

중간맛도 먹어보고

소금구이도 먹어봤는데

저는 소금구이가 더 맛있었어요~

사실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중간맛을 시켰더니 너무 매웠어요 ㅠㅠ

매운 걸 안 드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시키시면 될 거 같아요!

그래도 야무지게 다 먹고 왔답니다~
미루네숯불구이 추천추천!!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