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두루치기 맛집 '동백낭식당'

by 제주노 2022. 4. 19.
반응형

제주 두루치기 맛집 '동백낭식당'

동백낭식당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송당에 있는 맛집 '동백낭식당'입니다


★동백낭식당 정보★

 

1. 전화번호 : 0507-1312-1866📞

2.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814-1

3. 시간 : 11:00 ~ 20:00



외부


동백낭

오늘은 송당에 있는 맛집인

동백낭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동백낭식당의 외부 모습은 

여기가 식당이 맞나? 싶었어요 ㅎㅎ

간판에는 동백 하나가 그려져 있고

천막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주차할 곳이 따로 없어서

밖에 길가에 세우시면 됩니다!

그래도 주차하기 어렵진 않을 거예요

 

내부


동백낭식당

동백낭식당의 내부 모습이에요~

일반 식당처럼 생겼어요!!

그래도 손님이 바글바글 했어요!!

저희가 도착하니깐 딱 한자리 남았더라구요~

 

메뉴


동백낭식당

동백낭식당의 메뉴판이에요~

구워 먹을 수 있는 고기 종류와

식사류가 있었어요~
저희는 오늘 4명이 왔는데

점심식사로 흑돼지 두루치기를 시켰어요

 

음식


동백낭식당

처음 고기가 나왔을 때는

고기가 적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두루치기 집과는 다르게

고기만 양념된 상태로 나오더라구요!

근데 야채를 넣으니깐 

많이 풍성해졌어요~

처음에 고기를 어느 정도 익히고

야채를 나중에 넣어야 맛있답니다!!

송당에 들릴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먹어봐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