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닭도리탕 맛집 '종로계림닭도리탕'

by 제주노 2022. 4. 13.
반응형

제주 닭도리탕 맛집 '종로계림닭도리탕'

종로계림닭도리탕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노형에 있는 맛집 '종로계림닭도리탕'입니다


★종로계림닭도리탕 정보★

 

1. 전화번호 : 0507-1388-2068📞

2. 위치 : 제주 제주시 원노형2길 29-11



외부


종로계림닭도리탕

안녕하세요~ 제주노에요!
오늘은 노형 맛집인

종로계림닭도리탕을 소개해 드릴게요

 

종로계림닭도리탕 외부는

빌라 건물 1층에 있어요~

조금 큰 규모를 가지고 있답니다!!

간판은 빨간색 파란색

태극기 같은 색이에요~

주차장

종로계림닭도리탕의 좋은 점은

주차장이 있다는 거예요~
솔직히 이 근처 식당은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주차 맘 편히 할 수 있어서 짱짱!!

 

내부


 

종로계림닭도리탕

종로계림닭도리탕 내부도

엄청 넓었어요!!

 

테이블은 원형 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4인이 앉기에 좋답니다!

그리고 가운데는 스크린도 있어서

영상을 시청하면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


메뉴판

종로계림닭도리탕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총 4가지로 분류되어 있었어요

닭, 술, 사리, 음료

메뉴판 위에는 재밌는 문구가 있었네요 ㅎㅎ

 

또 닭도리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었어요~

맛있게 먹는 법!

떡 먼저 먹는다

간 마늘을 소스에 섞는다

칼국수와 볶음밥을 먹는다

 

간마늘을 소스에 넣는 건 신기했어요~

 

반응형

 

음식


반찬

종로계림닭도리탕의 밑반찬들이에요~

여기서 나오는 전이 진짜 맛있었어요!

소스는 고추와

간 마늘을 넣어서 만드시면 됩니다!

 

닭도리탕

시그니처 메뉴인 마늘 닭도리탕이에요!!

양은냄비에 나와서 비주얼이 상당하죠?

 

맨 위에 간 마늘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진짜 마늘 닭도리탕이에요!!
마늘 때문에 약간 간이 쌘 편도 있어요!!

팔팔 끓을 때 떠서 드세용!

 

닭모래볶음

추가로 닭모래볶음까지 시켰어요~

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볶음밥

마지막에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ㅎㅎ

야무지게 비벼먹었답니다 ㅎㅎ

잘 먹었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