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곱창 전골 맛집 '순창갈비'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5. 11.
반응형

제주 곱창 전골 맛집 '순창갈비' 찐 후기

순창갈비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제원에 있는 맛집 '순창갈비'입니다


★순창갈비 정보★

1. 전화번호 : 0507-1337-6440📞

2. 위치 : 제주 제주시 신광로4길 11

3. 시간 : 11:30 ~ 21:40

4.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외부


순창갈비

오늘은 제원에 있는 맛집인

순창 갈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순창 갈비는 도민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건물 외부는 약간 벽골 컨셉으로 

되어 있는 곳이에요~

 

주차는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4대 정도밖에 못 세워서

없으면 다른데 세우셔야 해요

 

내부


순창갈비

순창 갈비의 내부 모습이에요~

금색톤이 중간중간에 있고

테이블이 많고 사람도 많은 곳이었어요

역시 도민 맛집인가...

 

저희도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메뉴


순창갈비

순창 갈비의 메뉴판이에요~

구분은 4가지로 되어 있어요~

고기류, 전골류, 식사류, 주류

이렇게 구분되어 있는데

순창 갈비에서

제일 잘 나가는 메뉴는 

전골류예요!!

 

전골은 소고기 전골과

곱창전골이 있어요~

저희는 3명이 갔는데

뭐 먹야 될지 몰라서

계속 고민하고 있는데

일하시는 분이

반반도 시킬 수 있다고 하셔서

반반으로 시켰어요!!

 

음식


순창갈비

전골 반반이에요~

진짜 반씩 나오더리구요~

신기신기

 

순창갈비

반반 위에 야채 넣고

육수 넣고 푹 끓여주면 완성!!

순창갈비

확실히 곱창전골이 맛있긴 했어요!!
근데 사람마다 원하는 취향은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전골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반반이 아니라 하나를

통으로 먹어야겠어요

 

근데 3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

뭔가 다 먹었는데 배고픈 느낌 ㅠㅠ

 

다 먹고 볶음밥도 해 먹었는데

볶음밥은 비추에요...

웬만하면 비추는 안 하는데

곱창이 맛있어서 인지

볶음밥이 맛없서인지..

암튼 비추...

전골만 드세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