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수제버거 맛집 '양가형제'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5. 13.
반응형

제주 수제버거 맛집 '양가형제' 찐 후기

양가형제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노형에 있는 맛집 '양가형제'입니다


★양가형제 정보★

1. 전화번호 : 0507-1379-9338📞

2. 위치 : 제주 제주시 노형4길 10

3. 시간 : 11:30 ~ 19:30

4. 브레이크타임 : 15:00 ~ 16:00

5. SNS : http://yangbrothersburger.kr

 

양가형제

양가형제는 매일 햄버거 빵을 만듭니다.

yangbrothersburger.kr



외부


양가형제

오늘은 노형에 있는 맛집인

양가형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양가형제는 수제버거로 유명한데

원래는 한경면에 있는 곳에 있었어요

 

양가형제의 외부는

메탈 느낌으로 생겼어요~
새 건물 느낌이 나는 그런 곳이에요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갓길에 주차를 하셔야 할 거예요

 

내부


양가형제

양가형제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는 엄청 넓은 것 같은데

앉을자리보다

주방의 크기가 훨씬 큰 곳이었어요!

들어가면 바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

주문하고 앉으면 돼요

 

건물 안에는 굿즈를 파는 곳도 있었어요

햄버거 집에 굿즈가?

라는 생각이 조금 있었지만

이쁘기만 하면 되죠 ㅎㅎ

 

메뉴


양가형제

양가형제의 메뉴판이에요~

처음 들어올 때

기계에서 메뉴판도 있지만

디자인을 생각한 메뉴판도

벽에 걸려 있더라구요!!

 

양가버거의 시그니처 메뉴는

경버거와 석버거 입니다!!

 

음식


양가형제

경버거와 석버거에요~

경버거는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버거래요

BLT 버거 스타일로

토마토, 베이컨이 들어가는 버거예요

 

석버거는 스위스 치즈 2장으로

치즈가 강조되었으며

생양파와 머스터드 소스로

전체적인 밸러스가 좋은 버거랍니다

 

둘 다 맛은 있었지만 양은 조금

적은 그런 햄버거였어요~
사실 다 먹고 조금 배고팠어요 ㅎㅎ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