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낙지 맛집 '뻘떡낙지'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5. 10.
반응형

제주 낙지 맛집 '뻘떡낙지' 찐 후기

뻘떡낙지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오등동에 있는 맛집 '뻘떡낙지'입니다


★뻘떡낙지 정보★

 

1. 전화번호 : 064-759-5242📞

2. 위치 : 제주 제주시 오등13길 23 1~2층

3. 시간 : 10:30 ~ 21:00

4. 휴무 : 매주 수요일



외부


뻘떡낙지

오늘은 오등동에 있는 맛집인

뻘떡낙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뻘떡낙지의 외부 모습이에요~
2층으로 되어 있는 큰 건물이랍니다!!

전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경치를 보거나

비 올 때 더 좋을 거 같았어요

 

주차장도 밖에 크게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부담 없을 거 같아요

 

내부


뻘떡낙지

뻘떡낙지의 내부 모습이에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바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있어 좋았어요~

곳곳에 낙지 작품들이 있어서

누가봐도 낙지를 파는

곳이구나를 알수 있어요

 

메뉴


뻘떡낙지

뻘떡낙지의 메뉴판이에요~

자리마다 세팅이 되어 있고

메뉴는 크게 2가지인데요

낙지볶음과 낙삼볶음이에요~
사실 맛을 비슷한 거 같아서

더 끌리는 걸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그 외에 사이드 메뉴도 맛있어요~
저희는 먹을 날 비가 오고 있어서

파전에 막걸리까지 먹었답니다!

 

음식


뻘떡낙지의 음식이에요~

소면이랑 같이 나온 뻘떡낙지는

밥에 비벼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맛있답니다

저는 덜어가서 맛있게 비벼 먹었어요~

이렇게 비 오는 날

낙지파전에 밖에 보면서 먹는

막걸리는 최고네요 ㅎㅎ

 

뻘떡낙지 추천!!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