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주물럭 맛집 '호반식당'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5. 26.
반응형

제주 주물럭 맛집 '호반식당' 찐 후기

호반식당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중앙로에 있는 맛집 '호반식당'입니다


★호반식당 정보★

1. 전화번호 : 0507-1308-8251📞

2. 위치 : 제주 제주시 관덕로8길 26

3. 시간 : 10:00 ~ 19:00



외부


호반식당

오늘은 중앙로에 있는 맛집인

호반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호반식당의 외부는

골목식당처럼 생겼어요

약간 로컬 찐 맛집인 느낌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에 하거나

골목길 주차를 하셔야해요!

 

내부


호반식당

호반식당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도 일반 식당 같은 모습이에요~

크게 특이한 점은 없었습니다

약간 주인아주머니가

반겨주는 이미지예요 ㅎㅎ

 

메뉴


호반식당

호반식당의 메뉴판이에요~
크게 써져 있는데

메뉴는 크게 4가지 정도가 있어요

대표 메뉴는 당연히 주물럭이랍니다

제주노 원픽은 돼지주물럭!!

 

저희는 4명이 가서

돼지 주물럭 4인분을 시켰어요

 

음식


 

호반식당

호반식당의 돼지 주물럭이에요!!

빨간 돼지 양념이 아래 깔리고

그 위에는 부추랑 팽이버섯이 올라가 있어요

 

호반식당

위에 야채가 숨이 죽으면

그때 드시면 됩니다 ㅎㅎ

 

호반식당의 주물럭은

불판부터 달라서

엄청 맛있었어요!!

두꺼운 불판에서 먹는 주물럭이란,,

양도 많고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이드로 국도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살짝 매콤한 돼지주물럭에

얼큰한 국물까지

환상의 캐미였어요

졸맛탱 ㅎㅎ

오늘의 제주 기록은 여기까지~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