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포토존이 아름다운 동쪽 카페 '비케이브'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6. 7.
반응형

제주 포토존이 아름다운 동쪽 카페 '비케이브' 찐 후기

비케이브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선흘에 위치한

비케이브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포토존이 많이 있는 카페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카페

'비케이브'입니다!!


★카페 비케이브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18:00​

2. 전화번호 : 0507-1410-8022📞

3.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161-6


 

외부


비케이브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비케이브입니다

비케이브는 선흘에 있는 카페에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따끈한 신상 카페입니다

 

비케이브 외부 모습은

백색의 매력있는 카페였어요~
전체적으로 하얀 건물 모습에

가운데 부분에는

나무로 포인트를 준 곳이에요

 

비케이브는 포토존이 여러 곳 있는데

화살표를 따라가면 나온답니다

 

주차는 카페 앞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옆에 세우시면 됩니다 ㅎㅎ

 

내부


비케이브

비케이브의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밖에서 봤을 때와 마찬가지로

화이트 톤의 배경으로 되어 있어요!

중간에는 메밀꽃이 보이는

풍경으로 되어 있어서 명당자리예요

 

햇빛이 들어올 때도 저 자리에서

사진 찍으면 이쁘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중간중간에 포인트 있는 시계도 있고

이쁜 곳이었어요~

 

메뉴


비케이브

비케이브의 메뉴예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시그니처 메뉴는 비케이브라떼에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써서

더 맛있는데요~
사실 전 개인적으로는

아이스크림만 시켜서 먹어도

맛있어서 전 아이스크림

추천드려용 ㅎㅎ

 

카페&커피


비케이브

벌꽃화분이라고

꿀 같은 것도 들어 있어서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ㅎㅎ

건강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좋았어요 ㅎㅎ

밖에 뷰를 보면서 떠먹는 아이스크림 ㅎㅎ

최고!!👍👍

 

포토존


비케이브

비케이브의 포토존이에요~

화살표를 따라가다 보면

동굴, 오두막, 침대

이렇게 3가지의 포토존이 나온답니다

가는 길에 아직 흙밭이지만

꽃을 심을 예정이라고 해요

그때 되면 더 이쁠 것 같아요

 

이곳은 날씨만 좋아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에요~

제가 최근 가본 곳 중

제일 좋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사진 많이 찍으세요 ㅎㅎ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제주스타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