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구좌 카페 '아녜스의 앞치마'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7. 23.
반응형

제주 구좌 카페 '아녜스의 앞치마' 찐 후기

아녜스의앞치마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구좌에 위치한

카페 아녜스의 앞치마를 소개해 드릴게요~

감성이 넘치는 카페

풍차가 이쁘게 보이는 카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카페

'아녜스의 앞치마'입니다!!


★카페 아녜스의 앞치마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18:00​

2. 전화번호 : 0507-1362-0226📞

3.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5길 25

4.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외부


아녜스의 앞치마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아녜스의 앞치마입니다

아녜스의 앞치마는 구좌 한동 골목길에 있는데요

 

동네 카페 같은 아늑한 느낌이에요~

아녜스의 앞치마는 돌집으로 되어있고

주위 돌담이랑 어우리는데

전혀 거부감이 없는 카페 였어요!!

 

아녜스의 앞치마 주차장은 하나가 있는데

차있을 경우가 있어서

바닷가 쪽에 세워서 절어오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내부


아녜스의 앞치마

아녜스의 앞치마의 내부 모습이에요~!

창밖이 보이는 감성적인 카페예요!!

자리는 구석에 있는 창 있는 곳이 포인트예요 ㅎㅎ

식물들이 곳곳에 있고

우든으로 된 인테리어라서

따뜻한 느낌의 카페였답니다

 

메뉴


아녜스의 앞치마

아녜스의 앞치마의 메뉴예요!!

시그니처 메뉴는 아녜스의 라떼에요~

제주노 원픽도 아녜스의 라떼랍니다 ㅎㅎ

 

디저트도 있으니깐 보시고 시키면 될 것 같아요!!

 

카페&음료


아녜스의 앞치마

아녜스의 라떼와 아메리카노에요!!

창밖을 바라보며 먹는 커피란...

힐링이었어요 ㅎㅎㅎ

 

특히 아녜스 라떼 같은 경우는

기존 라떼와 다른 게 콩가루를 사용하더라구요!

맛이 조금 색다른 맛이었어요!!

약간 미숫가루 맛도 나고

크림도 맛있고 ㅎㅎ 

추천드립니다~~

포토존


아녜스의 앞치마

아녜스의 앞치마에서는

현재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필름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선물도 준답니다!!

사장님이 필카를 찍어주더라구요!!
너무 감사했어요~

추억이 넘치는 카페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기록은 여기까지~~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제주스타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