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조천 카페 추천 'JUDY'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7. 26.
반응형

제주 조천 카페 추천 'JUDY' 찐 후기

주디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조천에 위치한

카페 JUDY를 소개해 드릴게요~

감성이 넘치는 카페

동물들이 넘치는 카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카페

'JUDY'입니다!!


★카페 JUDY 정보★

1. 운영시간 : 10:00 ~ 18:30​

2. 전화번호 : 0507-1372-2177📞

3.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중산간동로 804-60


외부


JUDY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JUDY입니다

JUDY는 조천 깊숙히 있는 카페인데요!!

 

멀리서부터 이곳이 JUDY라는

느낌을 딱 받은 그런 곳이었습니더

 

민트색 지붕이 이쁜 동화 속 같은 카페!!

 

주차는  주디에서 1분 거리에 있으니깐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면 될 것 같아요!!

 

내부


JUDY

JUDY의 내부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하얀색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안에는 동물들과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특히 소품은 가격도 싸고

진짜 종류도 많았던 곳이에요

 

가격이 싼 이유를 알아보니

주디에서 남는 것 없이

운영만 해서 그런 거더라구요 ㅠㅠ

진짜 착한 사장님 ㅠㅠ

 

주디에서 인생 템 득템 하세요~~

 

메뉴


JUDY

JUDY의 메뉴판이에요~

시그니처 메뉴는

백년초 에이드와 딸기 파티예요!!

 

딸기를 좋아하는 저는 딸기 파티를 시켰답니다 ㅎㅎ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있으니깐

참여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카페&음료


JUDY

JUDY의 음료는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딸기는 진짜 달면서 맛있었어요!...

제가 맛 표현을 잘 못하네요 ㅎㅎ

아무튼!! 딸기파티 추천!!!!

꼭 드셔 보세요 ㅎㅎ

 

동물들


JUDY

사실 주디를 방문하는 목적은

이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주디에는 많은 동물 친구들이 있어요~

#주디_모나미_흰곰_겨울_가을_리찌

주디와 모나미는 토끼이고,

흰곰, 겨울, 가을, 리찌는 고양이예요~

어쩜 사이가 이렇게 좋고 온순하지

카페 물건도 안 망가트리고 조용조용 있는 게

너무 신기했답니다 ㅎㅎㅎ

 

토끼 주디는 카페 JUDY의 마스코트인데요!!

주디가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이에요 ㅎㅎ

 

평소에는 뒤뜰에 있어서 못 볼 수 있지만

사장님이 먹을 걸로 유인해서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포토존


JUDY

JUDY의 포토존이에요~

건물이 워낙 이뻐서 잘 나온답니다 ㅎㅎ

앗! 여기서 팁은 오전에 가야

사진이 잘 나와요~~

오후에는 그늘이 지기 때문에 그렇답니다!!
오전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