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인연을 부르는 카페 '단호'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6. 24.
반응형

제주 인연을 부르는 카페 '단호' 찐 후기

카페단호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노형에 위치한

단호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제철 음료가 맛있는 카페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카페단호'입니다!!


★카페 단호 정보★

1. 운영시간 : 11:00 ~ 20:00​

2. 전화번호 : 010-5030-5316📞

3. 위치 : 제주 제주시 아란5길 31-6

4. 휴무일 : 1,3주 목요일

5. SNS : https://www.instagram.com/cafe_danh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외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단호입니다

단호는 인연을 부르는 카페인데요

 

외부는 하얀 건물에 동화 같은 집처럼 생겼어요~

외부 사진을 찍은 것 같았는데 없어진 거 같아서

사진은 없네요 ㅠㅠ

 

주차는 아페 차를 세우는 곳이 있답니다!!

근데 많이 없어서 못 세울 수도 있어요

 

내부


단호

카페단호의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과

우든으로 따뜻함을 주고

분위기가 굉장히 밝은 곳이였어요~

 

특히 빛이 나오는 유리창문은

조금 신기했어요~

밤에도 있었는데

처음에 저 유리창문만 보고

낮인 줄 알았지 뭐예요 ㅎㅎ

 

테이블은 6개 정도 있고

큰 테이블은 하나 있어요!!

 

메뉴


카페단호

단호의 메뉴는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시즌 메뉴가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딸기 시즌이어서

딸기 음료를 먹었어요!!

 

시즌 메뉴 외에도

맛있는 게 많아서

취향별로 시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카페&디저트


카페단호

이렇게 보니깐

딸기 메뉴가 엄청 많네요 ㅎㅎ

지금 시즌에는 팔지 모르겠지만

이 메뉴들을 먹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케이크도 부드럽고

근데 저는 조금 달더라구요!!

 

사실 단단을 먹어서 그런지

아메리카노가 조금 당겼습니다

근데 진짜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카페였어요!!

오늘의 제주 기록은 여기까지~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제주스타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