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수제버거 맛집 '피즈버거' 찐 후기

by 제주노 2022. 7. 7.
반응형

제주 수제버거 맛집 '피즈버거' 찐 후기

피즈버거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노형에 있는 맛집 '피즈버거'입니다


★피즈버거 정보★

1. 위치 : 제주 제주시 노형10길 6

2. 전화 : 0507-1473-3253

3. 시간 : 11:00 ~ 21:00

4. 브레이크타임 : 15:00 ~ 16:00

4. SNS : https://www.instagram.com/fizz_jeju/

 

Login • Instagram

 

www.instagram.com



외부


피즈버거

오늘은 연동에 있는 맛집인

피즈 버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피즈 버거는 애월이 본점인데

노형에 도 있어요!!

 

피즈 버거의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주차장에 세우셔야 해요

 

외부 모습은 노출 콘크리트에

큰 창이 나있었어요!!

 

심플한 느낌에 햄버거집입니다

 

 

내부


피즈버거

피즈 버거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는 하얀 배경이었고,

곳곳에 피즈 버거의 캐릭터가 자리 잡고 있어요~

 

테이블은 일자로 되어 있고

의자가 회색인 게 특이했어요~

근데 앉기가 조금 불편했답니다

 

내부는 수제버거집이라고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전시회장 같은 느낌도 드는 공간이었어요~

 

메뉴


피즈버거

피즈 버거의 메뉴판이에요~

피즈 버거는 파란색이

퍼스널 컬러인가 봐요!!

 

뭔가 조금 눈 아픈 색이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아요!

 

피즈버거

 

저는 대표 메뉴인 피즈 버거를 시켰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되어 있고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그리고 밀크쉐이크도 시켰는데

세트로 시켰어요!!

밀크쉐이크도 추천해요~~👍

 

햄버거가 세트가 있고 단품이 있는데

잘 골라서 시켜야 해요~

확실히 수제버거라 맛있었는데

가격이 조금 비쌌고,

양도 조금 적었어요~

오늘의 제주 기록은 여기까지~~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제주 알아가기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든 소상공인들 화이팅!!!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_know/

 

Login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