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이색데이트 '스파바릇'

by 제주노 2021. 3. 16.
반응형

제주 이색 데이트 '스파바릇'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이색 데이트를 소개해주려고 합니다!!

이번 여자 친구 생일에 같이 간 곳인데요~

너무 좋았습니다~~ 강추!!!👍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이색 데이트는 바로!!! '바릇스파'입니다


★스파바릇 정보★

1.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92 3층 스파바릇

2. 영업시간 : 10:00~24:00

3. 전화번호 : 010-6339-8133



외부


스파바릇

바릇스파는 원래 애월에 있었는데

3월에 협재로 이사를 한 것 같아요~
인터넷에 쳐보면 바릇스파와 스파바릇이 있는데

바릇스파는 애월로 되어 있어서

스파바릇으로 검색해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스파바릇는 르메인 호텔 3층에 있어요~

호텔 정문 쪽에 주차하는 곳이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하고 옆쪽 문으로

스파바릇이라고 써진 곳으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바릇스파가 눈에 보입니다~

 

내부


스파바릇

재오픈 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전부 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장님의 깔끔한 인테리어들이 분위기를 

편안히 해주는 것 같았어요~

 

가격


가격

스파바릇은 5가지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바릇하늘, 바릇꽃, 바릇여행, 바릇나무, 바릇봄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희 커플은 바릇꽃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받는 시간별로도 가격이 나뉘는데

총 60분, 90분, 120분이 있어요~
자기한테 어떤 게 맞을지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고 받으세요~

라커룸


라커룸

우선 제일 먼저 옷을 갈아입어야겠죠??

우측은 남자 좌측은 여자 탈의실이 있어요~
탈의실 안에는 8개의 라커룸과 씻을 수 있는

샤워실 그리고 화장대가 있었어요~

라커 안에는 미리 준비된 수영 바지 같은 게 있는데

입어보니깐 조금 작았어요... ㅎㅎ

사장님한테 더 큰 거 없냐고 물어보니 제일 큰 거라고...

그냥 살을 빼야겠어요 ㅎㅎㅎ

 

라커 대기

빨리 입고 나온 사람은 이곳에서 기다리면 돼요~
주전부리도 있어서 먹으면서 기다립니다 ㅎㅎ

 

스파


스파

원래 재오픈하기 전에는 족욕을 먼저 하고

마사지를 받는다고 했는데

이제는 스파로 바뀌었어요~
더 좋게 바뀐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스파

은은한 분위기에 이벤트 같은 풍선도 있었어요~
벽 2곳이 큰 창으로 되어 있어서 뻥 뚫린 느낌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스파를 하면서 차도 마시고 따뜻한 물에 가만히 있으니

스르르 잠들었지 뭐예요 ㅎㅎ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모르겠지만

밖에서 똑똑똑 하는 소리에 잠이 깼답니다 ㅎㅎ

 

미리 준비된 수건으로 몸을 닦고

새 옷으로 갈아입고 나갑니다~

 

마사지


복도

스파를 끝내고 복도를 하얀 복도를 지나

도착한 곳은 마사지를 받는 곳이었어요~

 

마사지 실

커플 마사지답게 마사지받는 곳은

두 곳으로 되어 있었어요~

은은한 노래가 나오고

스파 받고 금방 나와서 그런지 

노곤 노곤한 게 잠이 쏟아졌답니다 ㅎㅎ

 

마사지받기 전에 어느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받을지 물어보는데

여자 친구는 다리를 위주로 받고

저는 딱히 아픈 곳이 없어 전체적으로

부탁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사지받아서 잠자고 있는데

뜨거운 느낌이 들었어요~
돌로 뜨겁게 해 주는 거 같았는데

볼 수는 없었습니다

 

저는 마사지가 조금 아프더라고요~
아프면 뭉친 게 다 사라질 거라 생각하고

꿋꿋이 버티고 계속 받았어요 ㅎㅎ

 

스파바릇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고 옷 갈아 입고

나오니깐 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안 그래도 목이 조금 마르던 찰나였는데

먹고 더 마셨습니다 ㅎㅎ


제주노 총평

친절 :  (4.5) 

가격 :  (3.5)    

분위기 :  (4.8)       

 

친절 평가

예약하고 갔는데 시간이 조금 늦어서 도착했지만

친절히 잘 대해주셨어요~

하나하나 배려해주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다른 데를 안 가봐서 잘 모르지만

좋았으니깐 보통이었어요~

 

분위기 평가

스파 할 때 너무 좋았어요

창 밖에 보면서 스파 할 수 있고

마사지도 받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스트레스와 피로가 풀리는 여행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