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4월 여행지 추천!! 튤립이 이쁜 보롬왓!!!

by 제주노 2021. 4. 23.
반응형

 

제주 4월 여행지 추천!! 튤립이 이쁜 보롬왓!!!

 

보롬왓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4~5월에 가기 좋은 곳을 소개해주려고 합니다!!

꽃들이 너무나도 많은 곳이었어요!!👍👍

특히 튤립이랑 유채꽃이 많았답니다~

이번 데이트는 장소는 바로!!! '보롬왓'입니다


★보롬왓 정보★

1.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2. 영업시간 : 8:30~18:00

3. 전화번호 : 010-7362-2345

4 요금 :

성인, 중고등학생 입장료 4,000원

경로, 어린이(36개월 이상) 입장료 2,000원

깡통 열차 5,000원

5. 인스타 : www.instagram.com/boromwat_/

 



외부


주차장

보롬왓에 네비 치고 가면 엄청 큰 주차장이 있어요~

근데 주차장이 엄청 커도 차가 한가득...

차가 다니는 길에도 다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엄청 큰 스케일에 깜짝 놀랐지 뭐예요 ㅎㅎ

 

보롬왓

 

우선 보롬왓에 차를 세웠으면

입장료를 내야 해요!!!

성인, 중고등학생 4,000원

경로(65세 이상), 초등학생, 어린이 2,000원

깡통 열차 5,000원이에요!!!

깡통 열차는 첫차 시간이 10시 막차시간이 17시입니다!!

 

표를 샀으면 QR체크를 하시고 들어가면 됩니다!!

 

그리고 보롬왓이 적힌 스티커를 주는데

이게 없으면 안 돼요!!

잘 보이는 곳에 붙여달라고 말하시더라구용 ㅎㅎ

보롬왓 인증!!🌹🌹

 

내부


보롬왓

 

보롬왓에 들어오면 펼쳐지는 다양한 꽃들이 있어요~🌹🌹

튤립도 있고 이름 모를 꽃과 식물들이 엄청 많답니다!!

사진 찍을 곳도 엄청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맨 오른쪽 사진이 첫 번째 포토스팟이에요!!

행잉 플랜트가 주렁주렁 달린 곳인데

여기서 사진 찍으려고 줄을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근데 지나가는 통로가 옆에 있어서 사람들이 통로랑

사진 찍는 곳이랑 헷갈려 줄을 같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막 여기 막고 있으면 어떻게 하냐고 성질을 부리는 사람도 있었어요!!

 

포토스팟이지만 주위가 산만하고 막 조급한 마음이 들어서

제대로 못 찍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ㅠ

 

보롬왓

 

행잉 플랜트 플랜트 사잇길을 지나서 오면

더 많은 꽃과 식물들이 있어요~

약간 식물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중간중간에도 포토스팟이 여러 군데 있으니깐

천천히 사진 찍고 둘러보세요~

 

보롬왓

보롬왓은 4월뿐만 아니라

4 개절 내내 와도 좋은 곳이에요~

 

계절마다 피는 꽃들이 여러 개 있어서

꽃구경하거나 데이트, 나들이로 참 좋은 것 같아요~

 

카페

약간 비닐하우스 같은 곳을 지나오면

보롬왓 카페로 이어지는데

카페도 엄청 큰 카페였어요!!

이렇게나 근데 앉을자리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카페는 그냥 패스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ㅎㅎ

 

카페 바로 옆에 조적 벽체를 꾸며 논게 있었는데

이곳에서 사진 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보롬왓

보롬왓 안에는 유채꽃 보러 가는 곳과 튤립,

깡통 열차 타는 곳 이렇게 구분되어 있어요~

 

앗!! 그리고 염소도 있었어요!!

애들이 막 염소를 신기하게 쳐다보고 있더라구요 ㅎㅎ

 

튤립

요즘 핫한 듈립이에요!!!🌹🌹

인스타, 패북 너나 할 것 없이 이쁘게 올라오는 튤립들이에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ㅜㅜ

솔직히 말하면 사진 찍기 너무 어려웠어요 ㅠㅠ

사람도 많고 특히!! 저희가 갔을 때는 튤립 머리가 별로 없는 것도 있었어요!!
튤립 머리가.... 어디로 갔을까.... 🌹🌹🌹😥

그래도 어떻게든 찍어봤어요 ㅎㅎ

 

유채꽃

봄 하면 또 유채꽃이죠 ㅎㅎ🏵🏵

노랗게 활짝 핀 유채꽃이 쭈욱 펼쳐져 있어요!!!

자리를 잘 잡고 사진을 찍어봐요~

 

이곳에는 깡통 열차가 지나가는데

애기들이 막 신나게 지나가서

저도 덩달아 신이 났지 뭐예요 ㅎㅎ

 

아직 유채꽃 사진을 안 찍었다면

보롬왓도 괜찮은 것 같아요~

 

삼색버드나무

또 한쪽에는 삼색 버드나무가 있었어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버드나무는 색깔이 바뀐다고 해요!🤔

 

5월에는 핑크 6월에는 화이트로 변한다고 하네용 ㅎㅎ

이곳에서는 앉아서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사람이 많아도 어떻게 잘 찍고 다녀왔어요 ㅎㅎㅎ


제주노 총평

  

분위기 :  (3.5)       

 

분위기 평가

다양한 꽃들이 있어서 정말 좋았지만

저희가 너무 늦게 간 건지 튤립 머리가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유채꽃이랑 삼색 버드나무가 있어서

사진 많이 찍고 왔어요~

내년 3~4월을 다시 기다려봐야지요 ㅎㅎ

 

TIP)

사람이 많으니 일찍 가서

일찍 사진 찍고 나오기!!!!!

 

계절 잘 맞춰서 가기!!

 

 

색감 뿜뿜한 여행이었어요~

 

제주노 인스타👇👇👇

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