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알록달록 단풍 데이트 '천아계곡'

by 제주노 2020. 11. 6.
반응형

제주  단풍 데이트 '천아계곡'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장소는

풍경이 엄청 이쁘고, 단풍이 엄청 이쁜!!! 

'천아계곡'입니다!!


★천아계곡 정보★

 

1. 위치 : 제주시 해안동 산 217-12



천아계곡

요즘 가을이 없어진 듯한 느낌이 들지만

아직 단풍은 있었답니다~ ㅎㅎ

요즘 많이 쌀쌀해지고 있는데

천아계곡에서는 지금 단풍이 

이쁘게 있지 뭐예요~
마지막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천아계곡'

사진을 좋아한다면?

이쁜 풍경을 보고 싶다면??

어서 빨리 찾아가세요~

 

차안

5개의 한라산 둘레길 중 하나인 곳인데요~
천아계곡은 천아숲길 초입에 있습니다!!

 

올라가는길

천아계곡으로 향하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차가 엄청 많았어요~

길이 협소해서 올라가는 차랑

내려오는 차랑 마주치면....

안타까운 상황이...

 

저희는 올라가다 1km 지점에 주차를 하고

산책도 할 겸 걸어서 올라갔어요!!
운동도 되고 좋았습니다~

 

단풍

올라가는 길에 찍은 단풍이에요~

천천히 올라가면 갈수록

더 많은 단풍이 있어서

걷는 길이 너무 좋았습니다

 

천아계곡

1km를 다 올라와서 갈림길이 있었는데

한 곳은 공터 같은 곳이었고

또 한 곳은 내려가는 길이었습니다

 

우선 내려가기 전에 공터를 둘러봤는데

이곳에서도 포토존이 몇 군데 있더라구요~
우선 폐건물이 하나 있는데

이곳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고 있더라구요~
단풍도 빨간색과 노란색이 어울려 있어

가운데에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이쁘더라구요~

 

천아계곡

사진을 전부 찍고 내리막길을 따라가는데

이곳에서는 노란 단풍이 매력적이었습니다

5분 정도 내려가면 주차장 같은 곳이 있는데

이곳이 원래 천아계곡에 주차장인 것 같았습니다

 

천아계곡

단풍이 이쁘지 않나요??

 

천아계곡

빨간 색감이 너무 좋았어요~
자연을 보면서 힐링을 하고 싶다면!!
당장 천아게곡으로~~~😍😍

천아계곡

가을을 한껏 만끽하고 싶다면~

천아계곡을 추천드립니다!!!

단풍이 가장 이쁜 곳  '천아계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