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이색데이트 '아뜰리에 블루메'

by 제주노 2020. 10. 5.
반응형

제주 이색 데이트 '아뜰리에 블루메'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이색 데이트를 소개해주려고 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 때 다녀온 곳인데요~

너무 좋았습니다~~ 강추!!!👍

모두 추석들은 잘 보내셨나요??

계속 쉬다가 출근하려니 힘드네요 ㅠㅠㅠ

그래도 힘내서 이번 블로그도 써볼게요

 


★아뜰리에 블루메 정보★

1. 위치 : 제주 제주시 가령로 4길 1 (3F 아뜰리에 블루메)

2. 영업시간 : 예약

3. 전화번호 : 010-4419-4343



외부≫

아뜰리에 블루메

세븐일레븐 건물 3층에 있는 아뜰리에 블루메!!
주차는 도보로 1~2분 정도 위치한 공용주차장

세우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처음엔 여자 친구 비밀로 데려간 곳이라 어디 가는지

모르고 손잡고 따라왔답니다 ㅎㅎ

 

출입문

도착하기 전까지 이곳이 어떤 곳 인지도 모르고

따라온 저는 문 앞까지 와서도 기웃기웃했답니다 ㅎㅎ

들어가기 전 마스크는 필수인 거 아시죠??

 

≪내부

내부

내부로 들어오니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분위기를 가춘 작업실이 나왔어요~

이제야 아 그림을 그리는

작업실인 걸 알았답니다 ㅎㅎ

 

시작전

안에 들어와 보니 저와 아꼬미 밖에 없었답니다

테이블 위에는 오늘 그릴 그림이 세팅되어 있었고

팔토시와 앞치마가 가지런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작업

밑그림

처음에는 밑그림을 그려줍니다~

윤곽을 잡고 인물 위주로 밑그림을 그려줍니다

 

작업사진

밑그림을 다 그렸다면

이번에는 하늘을 칠해줍니다

선생님이 색을 잘 골라줘서

엄청 이쁜 색이 나왔어요~
하늘은 하늘색과 파란색을 조합해서

그라데이션으로 자연스럽게 작업했답니다

 

 

작업사진

하늘을 전부 칠했다면

이번에는 잔디를 칠해줍니다

하늘과 마찬가지로

잔디도 아래로 갈수록

더 진하게 그라데이션을 넣어 줍니다

전부 칠했다면 풀을 더 색동감 있게

가늘게 그려줍니다~

풀도 하나하나 색이 전부 다르니

우리도 색을 조금씩 다르게 표현!!

 

작업사진

잔디가 전부 표현되었다면

이번에는 양귀비유채꽃을 그려 넣어줍니다

유채꽃은 뒤로 갈수록 많이 그려줘야 예쁘고

양귀비는 색을 조합해서 조금 들쑥날쑥

하게 해 줘야 이쁘답니다 ㅎㅎ

 

작업 후

끝나고 보니 어느새 3시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렸어요 ㅎㅎ

작업 끝나고 기념샷 한컷!!🙌

초보자는 손이 더럽지요 ㅎㅎㅎ🤣

 

완성

제가 그린 양귀비 배경

아꼬미가 그린 유채꽃 배경의 그림!!

붙이면 하나로 이어지게끔

지평선을 이어지게 해서 작업을 했답니다😎

마지막에는 사장님이 직접 사진도 찍어 주셨어요~

그림 그릴 때는 저희가 갖고 온 짐벌은 불편하다고

삼각대도 빌려주셨답니다!! ㅎㅎ

이쁜 그림 그리게 해 줘서 감사합니다~😍

 

예술

저희 커플이 그린 그림이에요~

못 그릴 줄 알았는데

엄청 잘 그려져서 너무 좋았어요~😍😍😍

KakaoTalk_20201005_143433543.mp4
9.34MB

하이퍼 랩스로 찍은 과정도 찍어봤어요~

재밌게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