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수월봉 전기자전거

by 제주노 2020. 5. 11.
반응형

  수월봉 전기자전거

랍스타벅스

랍스타벅스

오늘은 제주 서쪽으로 여행을 와봤어요~~ㅎㅎ

오늘 점심은 한림에 위치한 랍스타벅스에요!!

 

랍스타벅스 간판

귀여운 햄버거 그림의 간판을 따라 가게 안으로 들어갑니다!!

 

랍스타벅스 내부

랍스타벅스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피규어들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원피스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인테리어는 좋았습니다 ㅎㅎㅎ

저 피규어들 너무너무 갖고 싶었어요~~!!

메뉴판

랍스타벅스의 메뉴판이에요

보면 가격이 좀 썐편인걸 느낄 수 있어요!

그래도 전부 먹고 싶었던 저희 커플은

랍스타버거와 더블스타버거 그리고 감자튀김을 시켰답니다!!ㅎㅎ

 

 

 

사장님이 직접 해주신 수제버거들이에요!!

가게 밖에서나 안에서나 조리과정을 볼 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고.

보는 내내 군침이 나서 혼났어요 ㅎㅎ

가만히 지켜보면 냄새가 솔솔 나는데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 ㅎㅎ

크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랍스타버거와 더블스타버거!!!

비주얼이 상당하죠??ㅎㅎ

맛은 있었지만 저에게는 조금 부족한 양이었어요 ㅜㅜ

저는 개인적으로는 5점 만점에 3.1점 이였어요 ㅎㅎ

 

 

 

수월봉전기자전거

수월봉 전기자전거

밥을 다 먹고 신창 풍차 해안도로를 따라서 도착한 곳은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수월봉 전기자전거에요!!

도착하자마자 사장님에게 가보니 조금 많이 기다려야 한다고 했답니다.. ㅠㅠ

저희는 예약을 따로 안 했지만 꿀팁으로 미리미리 전화해서 오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앞 순번인 사람들 안전사항이나 타는 법을 조금씩 배우고

헬멧을 쓰고 사진 찍으면서 놀았답니다 ㅎㅎ

가격은 인당 만원 정도이고 시간별로 다르니 사장님한테 미리 얘기를 해두는 게 좋아요 ㅎㅎ

저의는 40분 코스로 1인승 2대를 빌렸답니다.

 

수월봉 엉앙길

자전거를 빌리고 아래로 내려오면 수월봉 엉앙길이 나타납니다 ㅎㅎ

차가 없어서 자전거로 마음 편히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화산재 지층

수월봉 엉앙길에 가면 화산재로 만들어진 지층이 있는데

세계 지질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어요~

너무너무 신비롭고 자랑스러웠답니다 ㅎㅎ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한 컷!!

재밌는 포즈로 또 한 컷 ㅎㅎ

이곳저곳이 전부 포토존이어서

모두 너도나도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답니다 ㅎㅎㅎ

해안도로를 전부 둘러보고 수월봉 정상으로 가는 길!!
오르막길이라서 그런지 속도가 생각만큼은 안 났어요~

팔각정

수월봉 정상에 가면 커다란 팔각정이 있어요!

 

팔각정에서 보는 절경이란 엄청 상쾌하고 아름다웠답니다 ㅎㅎ

차귀도도 한눈에 보이고 전기자전거로 쌩쌩 달렸던 해안길도 보이고

가슴이 뻥 뚫린 기분이었어요 ㅎㅎ

 

팔각정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경치도 구경하고 정말 재밌었습니다!

수월봉 전기자전거 별 기대 없이 무료한 일상을 달래러 왔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이번엔 제주 서쪽으로 여행을 와봤어요!! 

색다른 제주여행 많이 기대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87ObctgyBgA

수월봉 전기자전거를 탄 짧은 영상이에요 재밌게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