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양귀비 꽃밭

by 제주노 2020. 5. 25.
반응형

제주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양귀비 꽃밭

찬늘마루 &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 THE ALLEY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월로 떠나볼 거예요!!

맛집, 데이트 코스, 카페 이렇게 놀러 갔다 왔답니다 ㅎㅎ

 

찬늘마루 & 사느맛먹는맛

우선 점심으로는 찬늘마루에 왔어요~

길을 헤매지 않게 커다란 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웠답니다 ㅎㅎㅎ

 

포토존

바깥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어서 밥 먹기 전이나 밥 먹고 사진을 찍으면 좋을 거 같아요

찬늘마루 & 사느맛먹는맛
찬늘마루 & 사느맛먹는맛 내부

가게 안에 들어와 보니 내부는 엄청 널찍했어요!!! 테이블로 많고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저희는 찬늘마루를 찾아왔는데 알고 보니 가게가 합쳐진 곳이었어요!!

찬늘마루는 한식 사는맛 먹는맛은 양식을 하고 있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오늘 한식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찬늘마루 메뉴판을 달라고 했습니다 ^^

2인 찬늘한상을 시켰는데 사전에 인터넷으로 조사해보니 반찬이 엄청 많이 주더라고요 ㅎㅎ

벌써부터 기대 기대!!!

찬늘마루 반찬

반찬이.. 진짜 엄청 많이 나왔답니다 ㅎㅎ

사진을 하나하나 찍는데 찍은 거 또 찍고 ㅎㅎㅎ

먼저 홍합 미역국이 맨 처음 나오고 반찬들이 하나하나 순서대로 나오는데요~
메인으로는 고등어조림, 보쌈, 조기, 돈가스, 간장새우가 있었고

각종 나물들과 비빔밥!!
고추장에 쉐킷 쉐킷!!

상다리가 휘어질 듯한 2인 찬늘한식이에요!!
사장님도 반찬 뭐냐고 물어보면 친정하게 대답해주시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친절  :★

맛평  :

 

사장님도 좋으시고 음식 맛도 좋았습니다!!


지도

밥을 다 먹고 도착한 곳은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예요!!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오면 큰 지도를 볼 수 있었어요!!
앞에서 설명해주시는 분이 있었는데 설명을 듣고 양귀비가 활짝 핀 꽃밭으로 갈 수 있었답니다 ㅎㅎ

 

양귀비 꽃밭 가는길

주차장에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 뒤편으로 가면 샛길이 있었어요!~

샛길 따라 올라가면 양귀비 꽃을 볼 수 있답니다.

 

양귀비 꽃밭

저희가 놀러 왔을 때는 안개가 많이 낀 날이어서 너무 속상했어요ㅜㅜ

사진도 조금 흐릿하고 꽃들도 조금 젖어 있어 바지가 빨간색으로 물들어 버렸어요 ㅠㅠㅠ

TIP) 꽃이 젖으면 바지가 빨갛게 물들 수 있으니 주의 

그래도 점점 날씨가 풀려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다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오늘의 베스트샷

양귀비가 너무 풍성해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아요!!

사람이 조금 있어 마스크를 끼고 이동하고 사진 찍을 때만 마스크를 벗었답니다 ㅎㅎ

날씨가 맑았으면 더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거 같아요!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양귀비 꽃밭 색도 너무 이쁘고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포토존 : ★★☆

유수암리 가는길

양귀비 꽃밭을 나와 순의비도 들리고 

길 따라 유수암리 쪽으로 올라갑니다~

 

베스트샷2

성곽 주위에 가서 그림자 샷도 찍고 햇살에 비친 그림자가

꼭 동화 같이 나온 거 같아 너무 좋았어요 ㅎㅎ

 

 

나 혼자 나무

유수암리에 오면 나 홀로 나무가 웅장하게 있는데요~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TIP) 맞은편에 길가에 놓고 사진은 아래에서 위로 보게 하고 찍기


THE ALLEY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에서 나와 다음으로 간 곳은 더 앨리 카페예요!!

와보니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었어요!!

외관은 조명들이 있어서 밤에 보면 엄청 이쁠 거 같은 곳이었어요!!

 

더 앨리 내부

카페 내부는 차분하고 심플한 디자인였어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엄청 깨끗했답니다 ㅎㅎ

 

커피

메뉴판은 있었지만 가능한 메뉴가 4개 정도 있었습니다.

 

2층 내부

바다가 보이는 커다란 유리창이 인상적인 2층 공간!!
흑흑... 날씨만 좋았더라면 ㅜㅜ

 

저희는 피치 그린티 스노우벨벳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초코 밀를 먹었답니다!!

역시 밀크티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오늘 사진 찍느라 힘든 다리를 쉬게 하고 폭풍 수다도 떨고

너무 좋은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