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유채꽃과 벚꽃이 공존하는 제주 녹산로

by 제주노 2020. 4. 20.
반응형

표선 돌집식당&녹산로

 

 

돌집식당

 

오늘의 행성지인 녹산로를 가기 전에 출출해서 맛집을 검색하다 돌집식당을 찾았어요.

 

 

 

 

가게 앞에는 제주를 상징하는 돌하르방도 있고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돌집식당의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간장밥도둑정식을 먹을 예정이에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누비면서 알게 되었는데 유명 연예인들이 여럿 왔다간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더 유명한 맛집이였나봐요~

손예진 님도 맛있게 먹고 한 컷!!!

 

 

 

 

정식이라 그런지 밑반찬이 많이 나왔는데 전부 맛있었어요 ㅎㅎㅎ

 

 

 

 

옥돔구이에 된장찌개에 ㅎㅎ 밥이 솔솔 넘어가는 조합이란!!

 

 

 

오늘의 메인 메뉴인 간장게장!!!!!!!!!!!!!!!!

간장게장뿐 아니라 연어에 전복, 새우까지!!!!

1석 4조!!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역시 간장게장이라 그런지 밥도둑이 사실이었어요 ㅎㅎㅎ

근데 전 좀 짜서 물을 좀 많이 먹었어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짠 것 빼고는 맛있었습니다!!

 

 

 

 

밥을 다 먹고 주차장에서 차를 끌고 나가려 했는데 귀여운 강아지 삼총사가 있었어요!!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는 게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ㅎ 절로 미소가 그려졌답니다.

 


 

 

 

 

 

녹산로

 

녹산로 가는 길 초입 부분이에요!!

하나둘 피어난 유채꽃들이 점점 많아지고 노란 물결이 이뤄지는 곳이에요.

 

 

 

 

초입 부분을 지나서 대한항공 비행훈련장을 지나다 보면 벚꽃이 하나둘 피어있는 걸 볼 수 있어요~

 

 

 

 

녹산로 전체가 다 이뻐서 아무 곳에서나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활짝 핀 벚꽃잎 아래서~

 

 

 

 

벚꽃 아래서 사진을 찍고서 더 들어오면 유채꽃이 환하게 만개한 유채꽃 밭을 볼 수 있어요~
풍력발전기와 어울리는 한컷 ㅎㅎ

돌아가는 바람개비를 어떻게 딱 맞춰 찍었는지 신기방기!!!

너무 잘나 온 것 같아요~!!

 

 

 

 

유채꽃 밭에서 여자 친구도 찍어주고~

 

 

 

 

풍경 사진도 찍고

 

 

 

 

커플사진도 찍어봐요~!!!

아무 곳이나 찍어도 인생 샷이 나올 수 있답니다!!^^

 

 

 

 

사진을 찍고 산책을 하다 보니 배가 고파서 푸드트럭에 들렸어요~

토스트를 시켰는데 바로 앞에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더 좋았어요!!

 

 

 

 

나눠먹는 재미 ㅎㅎㅎ

걷느라 다리 아팠는데 푸드트럭 옆에 의자가 있어

앉아서 벚꽃과 유채꽃을 보니 너무너무 힐링이었어요

 

 

 

 

제주 당일 치기 여행!!
유채꽃과 벚꽃이 공존하는 녹산로에 여행을 떠나봤어요!!

다음 글도 여행 갈 곳 기대해주세요^^

 


 

 

 

https://youtu.be/K2va7wV8z1E

녹산로 영상 짧게 편집 해봤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