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동물의 숲 양떼목장!!

by 제주노 2020. 5. 11.
반응형

제주 동물의 숲 양떼목장!!

제주 한림, 애월로 떠나는 여행~

옥만이네

옥만이네

한림에 있는 옥만이네 식당이에요!!

전날에 어디갈지 고민하다 찾은 해물 갈비찜을 파는 곳이에요!!

옥만이네 내부

내부는 일반적인 식당 분위기를 띄고 있어서 뭔가 숨겨진 맛집이 아닐까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메뉴판

옥만이네 메뉴판은 주방 쪽에 있는데 시력이 나쁜 사람은 가까이서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오늘 시킬 메뉴는 대표 메뉴인 해물 갈비찜 中자를 시켰어요!!

다양한 밑반찬과 고등어구이까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기대 안 한 고등어구이!! 정말 행복했답니다 ㅎㅎ

해물 갈비찜

해물 갈비찜에는 문어 반마리가 들어가 있고 싱싱한 전복과 딱새우

다양한 해산물이 골고루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갈비찜까지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

셀프코너

옥만이네 구석에는 계란 프라이를 해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었어요!!
계란이 먹고 싶었던 저는 실력을 발휘했답니다 ㅎㅎㅎ

짜잔!!!

스트럼블이에요 ㅎㅎㅎ

해물 갈비찜이랑 같이 맛있게 해 먹었답니다 ㅎㅎ

 

 

 

양떼목장

양떼목장

밥을 먹고 도착한 곳은 양떼목장이에요!!!

다양한 동물들이 있다는데 벌써부터 기대됐답니다 ㅎㅎ

가격표

양떼목장의 가격은 성인 5000원이지만 여기서 꿀팁!!!

인터넷으로 미리 표를 구매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500원 정도 더 싼 가격에 예약을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매표소

매표소에서 표를 매표를 확인하고 먹이를 받을 수 있었어요!!
매표소에서는 카드랑 현금 둘 다 가능하니 편한 걸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기본 동물 먹이로 사료를 주지만 1000원을 추가하면 당근을 받을 수 있답니다 ㅎㅎ

주의사항

매표소 옆에는 먹이를 주는 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었고 지도도 있었어요!

길을 헤맬 수 있어서 미리 지도를 찍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친구

동물을 보러 들어가면 제일 먼저 양 친구를 볼 수 있어요!!

밥 달라고 통만 보면 달려와서 처음에는 깜짝 놀랐지만

온순해서 먹이만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하지만 먹어도 먹어도 끊임없는 식탐이 있는 양 친구 였어요 ㅎㅎ

 

강아지친구

우리의 강아지 친구들 제일 친숙한 친구들이었어요!!

토끼친구

길쭉한 귀를 가진 토끼 친구도 있었는데 당근을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그런데 먹이를 주는 도중에 양친 구가 당근을 뻇어먹은 자그마한 해프닝도 있었답니다 ㅎㅎ

말친구

길을 따라가면 멋있는 말 친구도 있었는데 말 친구는 산란기여서 예민하다고 사장님이 주의를 주셨어요

먹이는 가까이서 주지 말고 던져서 주라고 했습니다!!

염소친구

길을 걷다가 돌아보니 엄청 멋있는 염소 친구가 있었어요!!!
동물의 숲 양떼목장에 얼굴마담인 것 같은 잘생김이었어요!!

염소... 엄청 잘생겨서 부러웠습니다 ㅎㅎ

귀여운 강아지 같은 아기 염소들도 있어고

사슴친구

눈망울이 엄청 맑은 사슴 친구도 있었어요!!

거위친구

날개를 활짝 핀 우리 거위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동물 친구들 외에도 다양한 포토존이 있었는데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엄청 사진이 잘 나왔어요 ㅎㅎ

너무 기분 좋았답니다.

양떼목장카페

양떼목장카페

동물 친구들을 다 구경하고 사진도 다 찍고 양떼목장카페에 갔어요!!

구경하느라 지친 다리를 쉬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카페 내부는 널찍하고 조명을 이용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서 여기도 너무 이쁜 곳이었어요 ㅎㅎ

메뉴판

양떼목장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이시돌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 산골가득 산양 요구르트를 시켰답니다!!

그리고 메뉴에는 없었지만 치즈케이크도 시켰습니다!!

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킨 건 비밀 ㅎㅎㅎ!!

 

오늘의 제주여행 양떼목장에 와서 동물친구들과 많이 친해지고 수다도 떨고 정말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https://youtu.be/pz5SYR61Nc8

양떼목장 짧은 동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