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제주 뷰 맛집 데이트 '안돌오름 비밀의 숲'

by 제주노 2020. 10. 23.
반응형

제주 뷰 맛집 데이트 '안돌오름 비밀의 숲'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데이트 장소는

풍경이 엄청 이쁘고, 뷰 맛집이라고도 

불리는 '안돌오름'입니다!!


★안돌오름 비밀의 숲 정보★

 

1.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4

(위 주소가 안될 시 송당리 2170)



안돌오름

오늘 소개해 드릴 '안돌오름'이에요~
오는데 비포장길로 와서

차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기분이었어요

엄청 울퉁불퉁하니 안전운전!!

나중에 보니 포장된 길이 따로 있더라구요!!!
만약 가게 된다면 꼭 포장된 길로 찾아가세요!!

안돌오름은 입구 하나 출구 하나

이렇게 되어 있었는데요~
안돌오름이 사유지라 그런지

입구에서 인당 2천 원씩 내고 들어가야 합니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만 되니 참고하세요!

처음 위에 사진에서 사진을 찍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안돌오름

이곳은 두 번째 포토존이에요~
광활한 들판이 있어 이곳저곳

숨겨진 포토존이 많았어요~

 

[정품매장]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풀집업 N204KFT910 턴잇업

COUPANG

www.coupang.com

 

편백나무

안돌오름 2번째 포토존을 지나면

갈림길이 하나 있어요~
하나는 1번 포토존이랑 연결되어있는 

편백나무숲이 있고

또 하나는 비밀의 숲으로 가는

3번째 포토존이에요~

 

아꼬미

편백나무들 사이에서 한컷~

저희는 노을 때 맞춰와서 

약간 따뜻한 분위기가 났답니다

노을 맛집이에요 ㅎㅎ

 

비밀의 숲 가는길

노을이 생각보다 빨리 지는 것 같아서 빠르게 

3번 장소로 이동을 했어요~
저렇게 나무로 된 다리를 지나서 가면

안돌오름의 꽃이라고 불리는

비밀의 숲이 나옵니다!!

 

비밀의 숲

이곳이 바로 안돌오름에서

가장 핫한 비밀의 숲이에요!!

가지런히 높게 뻗어 있는 편백나무들

아주 예술이었습니다~

 

비밀의 숲

아꼬미가 찍어준 사진이에요~
아꼬미의 사진 실력이 점점 늘고 있어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고 있어요 ㅎㅎ

 

 

비밀의 숲

편백나무 말고도 위 사진처럼

편백나무가 울타리 쳐진 느낌에

풀밭(?)이 있었어요~
이곳 또한 포토존으로 많이 찍고 가더라구요!

 

노을

저녁노을쯤에 와서 그런지

해가 빨리 져서 비밀의 숲에서는 

많이는 못 찍었어요~
요즘 겨울이 올려는지

해가 참 빨리 지더라고요 ㅠㅠ

 

출구

입구와 좀 떨어진 곳에는 출구가 있었는데

이곳에는 자동차 모양으로 된 카페가 있었어요

이쁜 민트 색으로 되어있어 

이곳에도 잠깐 들려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

노을

어둡지만 위에가 포장된 곳이에요~
주차를 전부 이곳에 해서 차가 많으니

조심해서 나가세요~
올 때는 비포장으로 왔지만 

집에 갈 때는 포장된 길로~ go!! go!!

 

이쁜 노을 뷰 맛집 안돌오름의 비밀의 숲이었습니다!!

 

 

Instagram의 최준호님: “#첫줄 2020.10.17 <안돌오름> 아은이와 노을맛집을 찾아 떠난 안돌오름!! 길쭉

좋아요 5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최준호(@jejuno0926)님: "#첫줄 2020.10.17 <안돌오름> 아은이와 노을맛집을 찾아 떠난 안돌오름!! 길쭉길쭉 뻗어있는 평백나무들~ 자연이 이뻐 신난 우리 다음에는 더

www.instagram.com

제주노의 인스타가 궁금하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