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애월 이정이 운영하는 영롱한 분위기의 카페 '특활제주'

by 제주노 2021. 7. 21.
반응형

제주 애월 이정이 운영하는 영롱한 분위기의 카페 '특활제주'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애월에 위치한

영롱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빔프로젝트를 이용해서 카페를 멋지게

꾸며 놓은 곳입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예요!!

가수 이정님이 직접 운영하는 카페랍니다~

애월에 있는 카페 '특활제주'입니다!!


★카페 특활제주 정보★

1. 운영시간 : 11:00~18:00

2. 전화번호 : 0507-1380-5606📞

3.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광로 266 1층

4. 휴무일 : 매주 수요일

5. 대표메뉴 : 특활라떼, 특활아이스크림라떼

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tkhwal_jeju/



외부


특활제주 주차장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오늘은 특활제주에 왔는데요!!

 

우선 하얀색 큰 건물이 특활 건물이에요~

주차는 하얀색 건물 옆

인조잔디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 걱정은 No!! No!!

 

차를 세우시고 옆길로 쭉 들어가시면

특활제주의 입구가 나온답니다~

주차장 쪽으로 들어가시는 거 아니에요!!!!

 

특활제주

옆길로 가면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특활이라고 적혀있는 곳이에요!!

 

들어가기 전에 사진 찍고 들어가 줍니다 ㅎㅎ

 

특활제주

사진 찍는 곳 뒤로 입구가 있어요~

저기 커다란 문을 들어가면 됩니다~

 

내부


상어

문을 열고 들어오면

커다란 상어가 바닥에서 반겨줍니다~

처음에 깜짝 놀랐어요~

 

특활제주

특활제주의 내부예요~~

보랏빛 분위기의 영롱한 카페입니다!!

카페 중앙에 테이블이 몰려 있고

의자는 고정되어 있어요!!

그리고 라이브 테이블 끝에는

라이브 무대가 있었는데

아마 가수 이정님이 가끔 노래를 하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제가 갔을 때는 이정님이 없었어요 ㅠㅠ

너무 아쉬웠습니다...

 

특활제주

카페 테두리 주변에는 핸드메이드 상품이랑

이것저것 다양하게 팔더라구용~

커피 먹다가 심심하면 와서

구경하고 좋은 것 같아요~

 

특활제주

내부에 크게 특활이라고 적힌 곳이 있는데

여기가 포토존이에요~
누가누가 잘 찍나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카페 내부에 스튜디오실도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곳도

있었는데 저기는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어요~ 

 

메뉴


특활제주

이곳이 특활제주 주문하는 곳이에요!!

벽에 빔프로젝트를 이용해서 꽃들이

계속 움직이게 했어요~

크으~ 진짜 잘 생각하신 거 같아요~

 

메뉴

특활제주의 메뉴예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한라애플과

특활아이스크림라뗴를 주문했어요~

 

카페


카페

한라애플과 특활아이스크림라떼에요!!

제가 먹어 봤을 때 한라애플은 

약간 하리보 젤리(?)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특활아이스크림라떼는

맛있었어요~

안 그래도 더운데 시원하게 먹고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포토존


특활제주 포토존

특활제주 포토존이에요~

내부도 있고 밖에도 있답니다~

보랏빛 배경으로 영롱하게 찍어 보세요!!

 

영수증

오늘도 내돈내산~

오늘의 카페 추천특활제주입니다!!


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8)

      친절 : ★★★ (3.5) 

   가격 : ★★ (2.5)   

    분위기 : ★★★ (5)    

 

맛 평가

특활아이스크림라떼는 맛있었지만

한라애플은 하리보 맛이 났어용!!

 

친절 평가

친절은 보통입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분위기

보랏빛 배경의 영롱한 카페예요~
신상 카페라 그런지 깨끗하고

분위기 진짜 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