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용담 공항 근처 브런치 찐 맛집 '이올라니'

by 제주노 2021. 7. 28.
반응형

제주 용담 공항 근처 브런치 찐 맛집 '이올라니'

이올라니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맛이 있거나 없거나 맛집이라면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평가 맨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면 됩니당~~🙏🙏

자 그럼 오늘의 추천 맛집을 알아볼까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제주 용담 공항근처 맛집 '이올라니'입니다.


★이올라니 정보★

1. 운영시간 : 09:30 ~ 19:00

2. Break time : X

3. 전화번호 : 0507-1321-7819📞

4. 위치 : 제주 제주시 남성로 8길 1

5. 휴무일 : 매주 일요일

6. 대표메뉴 : 프렌치토스트

7. SNS : https://www.instagram.com/__iolani/



외부


이올라니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브런치 맛집을 와봤어요!!

공항 근처에 있다면

여기 브런치 맛집 추천할게용~!!

 

이올라니의 외부 모습이에요~

일반 가정집 같은 외관인데

1층에 브런치 카페를 하고 있어요!!

밖에는 캠핑의자(?) 2개가 있는데

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해놓은 것 같아요!!

타일 색이 주황색인데 

딱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이올라니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골목길에 주차를 하셔야 해요 ㅜㅜ

주차는 많이 힘들 수 있답니다

 

 

이올라니

간판은 간단하게 비가림막에 써져 있었어요~

크지 않아서 네비가 없으면

잘 못 찾을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밖에는 운영시간이 적혀있었어요!!

 

내부


이올라니

이올라니 내부예요~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되어있고

조명은 조금 노란빛을 띠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답니다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았어요~

작은 테이블이 5개가 있고

큰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이올라니

물은 귀퉁이 부분에 있습니다~

정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조명이 약간

아이디어 떠오를 때 생각나는 그런 조명 느낌이에요~

번뜩이는 사진 한번 찍어보세요 ㅎㅎ

 

메뉴


메뉴

이올라니의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크게 카페 종류와

음식 종류로 나눌 수 있어요!!

저희는 오늘 브런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카페 종류 말고

음식 종류로 봤습니다!!

저희는 프렌치토스트와 통베이컨크림 파스타

이렇게 2가지 음식을 시켰어요~

원래는 김치볶음밥 오믈렛이 먹고 싶었는데

딱 그게 X 쳐져 있더라구요....

 

음식


식기

주문을 하면 이렇게 식기를 챙겨줘요~

이쁘게 묶어놓았더라고요 ㅎㅎ

 

통베이컨크림 파스타

첫 번째로 나온 음식은 통베이컨크림 파스타에요~

이쁘게 플레이팅을 했더라구요~ ㅎㅎ

돌돌돌 말기 쉽게 되어 있었어요!!

맛도 엄청 맛있었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프렌치 토스트

두 번째 음식은 프렌치토스트예요~

약간 카페에서 대형 카페에서 파는 빵 같이 생겼는데

맛은 전혀 달랐어요...

진짜... 진짜 꿀맛이에요 ㅎㅎ

입에서 녹고 빵 속까지 양념이 잘 배어있더라고요~

진짜 어떻게 만들었을까 궁금할 정도랍니다 ㅎㅎ

빵을 크림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꼭 드셔 보세요~ 강추!!!

 

이올라니 음식

음식이 진짜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다 좋았던 맛집이에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이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맛집 너무 좋아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7)

친절 :  (3.5)

       가격 :  (3)    

 

맛 평가

맛은 진짜 맛있습니다!!!

강추 강추!!!

공항 근처에 있다면 한번 가보세요~

 

친절 평가

친절은 보통 정도였습니다~ 

 

가격 평가

가격은 조금 있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