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노형 조용한 카페 '한량 2010'

by 제주노 2021. 7. 31.
반응형

제주 노형 조용한 카페 '한량 2010'

한량2010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노형에 위치한

조용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노형에 있는 '한량 2010'입니다!!


★카페 한량 2010 정보★

1. 운영시간 : 09:00~19:00

2. 전화번호 : 010-2990-5426📞

3. 위치 : 제주 제주시 노형4길 6 101호 한량

4. 휴무일 : 매주 일요일

5. 대표메뉴 : 백목화



외부


한량20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한량에 와봤어요!!

제주시청 근처에도 카페 한량이 있는데

노형에도 있어서 한번 오게 되었어요!!

 

한량 2010은 외부는 빌라 같이 되어 있었어요!!

그냥 무난하게 생긴 카페랍니다!!

간판도 작아서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어요!!

 

주차는 따로 주차장이 없었어요!!!

안 그래도 노형인데 주차장이

없으니깐 불편하더라고요

도로변에 세우셔야 해요 ㅜㅜ

 

그리고 밖에 적혀 있어서 봤는데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면

1000원을 할인해준데요!!

 

내부


한량2010

한량 2010 내부는 길쭉한 직사각형처럼 생겼어요!!

밖에서 볼 때랑 똑같은 것 같아요

카페 개인 특색은 없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은 우유 담는 통으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의자도 테이블처럼

사용하게끔 되어 있었습니다

너무 불편했어요...

앉는 곳도 한 줄로 줄줄이 되어 있어서

저는 별로였습니다.

 

한량2010

그래도 조용히 책일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메뉴


메뉴

카페 한량에 메뉴예요~
메뉴 구성은 5가지로 되어 있고

시그니쳐 메뉴는 백목화와 썸머라떼입니다!!

저희는 시그니쳐 메뉴를 하나씩 시켰어요!!

 

카페


백목화

제 메뉴인 백목화예요~

커피 위에 부드러운 커피가 올라와 있는

하얀 커피입니다!!

백목화처럼 생겨서 백목화인가 봐요 ㅎㅎ

근데 진짜 달았어요 ㅎㅎ

저는 쓴 걸 좋아하는데

조금 많이 달더라구요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들릴게요!!

 

카페

백목화와 서머 라테예요!!

둘 다 너무 달았어요 ㅎㅎㅎ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다 먹으니깐 입이 텁텁한 그런 느낌이에요!!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2)

      친절 : ★★★ (3) 

   가격 : ★★ (3.5)   

    분위기 : ★ (1.5)    

 

맛 평가

단거 좋아하시는 분만 추천드릴게요~

시그니쳐 메뉴는 너무 달았어요

하지만 더치커피는 맛있을 거 같아요!!

 

 

친절 평가

친절은 그냥 보통이었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싼 편이에요

 

분위기

조용하고 책 읽기는 좋은데

책상이 너무 불편해요

자리도 좁고 특색도 없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