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시내 우든 감성 카페 '누옥'

by 제주노 2021. 8. 2.
반응형

제주 시내 우든 감성 카페 '누옥'

카페 누옥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삼성혈 쪽에 위치한

우든 느낌에 감성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제주 시내에 있는 카페 '누옥'입니다!!


★카페 누옥 정보★

1. 운영시간 : 10:00~20:00

2. 전화번호 : 0507-1386-7787📞

3. 위치 : 제주 제주시 삼성로5길 21-1 1층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디저트, 누옥 커피

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nuoc_jeju/



외부


누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내에 있는 카페 누옥에 와봤어요!!
알고 보니깐 저희 집 쪽에 있는 카페더라구용 ㅎㅎ

땡잡았네요~!!

 

카페 누옥 외부는 평범하게 생겼어요!!

전형적인 옛날 상가 같은 느낌이에요!!
밖에서 봤을 때 크기도 큰 거 같지 않고

일단 외부는 쏘쏘 했어요!~

 

누옥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골목길에 주차하셔야 할 거예요!!
주차는 힘들답니다 ㅜㅜ

 

누옥

간판 이름은 조금 느낌 있더라고요~

대충 쓱쓱 그어 논거 같은데

누옥이 딱 있는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내부


누옥

누옥 내부예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누옥 미술품이 인상 깊었어요!!
홀에 커다랗게 테이블이 있었어요~

이곳에서 빵도 고르고 주문도 할 수 있어요~

 

누옥

내부에 또 들어가는 공간이 있었는데

동그란 테이블과 미술품이 있더라구용!!

중간중간마다 미술품이 있는데

밋밋한 우든 느낌을 살려주는 것 같았어요~

 

누옥

밖에서 봤을 때는 몰랐는데

안에 들어오니깐 꽤 크더라구요!!

그래서 깜짝 놀랐어요~

이곳은 3번째 공간인데 조형물도 있고

일단 테이블이 있어요!!

 

누옥

여기가 누옥 4번째 칸에 있는 곳이에요!!

총 4칸으로 분류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4번째 공간이 제일 좋았어요~

저기 누옥 적힌 미술품은 누가 했는지

참 잘한 것 같아요 ㅎㅎ

 

메뉴


카운터

이곳이 누옥 카운터예요!!

여기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빵도 여기 홀에서 골라 오시면 돼요!!

 

메뉴판

누옥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에도 누옥의 시그니쳐 그림이 있네요~

저희는 누옥 커피랑 밀크티를 시켰답니다

디저트는 에그타르트를 하나 시켰어요~

 

카페&디저트


누옥커피

누옥커피랑 밀크티 에그타르트예요~

제 것은 누옥 커피랍니다!!!!

누옥 커피는 커피랑 밀크티랑 썩인 맛이에요~

특유의 밀크티 맛이 커피랑 어울려 있답니다

근데 저는 밀크티를 별로 안 좋아해서

먹고 당황했어요!!ㅎㅎㅎ

밀크티가 시그니쳐 메뉴라서

시켰는데 ㅎㅎ 낭패였네요

그래도 밀크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았을 거 같아요!!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는 겉바속촉이었어요 ㅎㅎ

역시 디저트 맛집이에요~

디저트 꿀맛!!

탱글탱글 에그타르트였답니다~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8)

      친절 : ★★★ (4) 

   가격 : ★★ (3)   

    분위기 : ★★★ (3.5)    

 

맛 평가

디저트 꿀맛집이에요~
다만 커피는 저랑 안 맞아서

점수가 좀 짜게 나왔어요 ㅎㅎ

 

친절 평가

친절해서 좋았건 곳이에요~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입니다!

 

분위기

우든 분위기의 감성 카페예요~

4곳으로 분리되어서 좋은 카페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