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성산 도심 속 정글 같은 카페 '어반정글'

by 제주노 2021. 8. 8.
반응형

제주 성산 도심 속 정글 같은 카페 '어반정글'

어반정글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성산 쪽에 위치한

도심 속 정글 같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처음 이 카페를 왔을 때는이렇게 인테리어도 할 수 있구나정글에 온 느낌도 들었어요~

제주 성산에 있는 카페 '어반정글'입니다!!


★카페 어반정글 정보★

1. 운영시간 : 11:00~18:30

2. 전화번호 : 0507-1321-5918📞

3.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고로22번길 39

4. 휴무일 : 화요일

5. 대표메뉴 : 정글 버거, 몽키 슈패너



외부


어반정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반정글에 와봤어요

여자 친구 부모님이랑 놀러 가는데

이색카페가 없을까?? 찾아보던 중

정글 같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왔답니다 ㅎㅎ

 

어반정글 외부는 심상치 않았어요 ㅎㅎ

약간 들어가는 입구부터 숲 속에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외부에 담장이 쳐져있어서

안에는 잘 안 보이는 편이에요

 

어반정글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면 돼요!!

주차할 공간이 없어도 주위에 많답니다~

주차 걱정은 No!! No!!

 

 

어반정글

어반정글은 본관동과 별관동으로 나뉘어 있어요~

본관동에서 주문을 하고 별관동에 가서

앉을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물론 본관동에도 앉을자리는 있어요~

그렇지만 캠핑 의자고 뭔가 메인 포토존 느낌이라

별관동에 가서 맘 편히 앉는 걸 추천합니다!!

 

또 밖에 마당도 있는데 이곳에서는

약간 휴양지 느낌 같이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하와이 같이 서서 얘기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바를 연상하게 하는 곳도 있었어요!!

 

내부


어반정글

이곳이 본관에 있는 앉는 자리예요~

머가 메인 포토존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곳입니다 ㅎㅎ

산장에 캠핑 하로 온 그런 느낌이에요~

앉아서 사진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한쪽에는 옷이 있더라구요~

이건 파는 옷인 것 같아요!!

 

어반정글

이곳이 별관이에요~

별관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휴양지 컨셉을 가지고 있어요~

식물들도 곳곳에 많이 있고

인테리어들도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곳곳에 사진 찍을 곳들이 넘쳐나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메뉴


메뉴판

어반정글의 메뉴판이에요~

시그니쳐 메뉴는 그린 슈패너, 정글 슈패너, 몽키 슈패너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음료로는 정글 슈패너, 아메리카노,

수박주스, 블루베리주스를 시키고

디저트는 얼그레이 케이크를 시켰어요!!

정글 버거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금방 밥을 먹고 와서

시키지는 못했어요 ㅠㅠ

 

카페&디저트


정글슈패너

어반정글의 카페&디저트예요~

색깔별로 있고 잔도 이뻐서

진짜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제껀 정글 슈패너인데 위에

코코넛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조금 달달한 맛이 좋았어요~

 

주스 종류는 약간 생과일을 갈아서

넣은 맛이었어요~

 

얼그레이 케이크는 맛있었어요 ㅎㅎ

부드럽고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포토존


어반정글 포토존

정말 사진 찍을 곳이 넘쳐나는 곳이었어요~

이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최고!!😍

 

내돈내산 후기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3.6)

      친절 : ★★★ (4) 

   가격 : ★★ (3)   

    분위기 : ★★★ (4.5)    

 

맛 평가

맛은 솔직히 말하면 보통이었어요 ㅎㅎ

시그니쳐도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친절 평가

친절해서 좋았던 곳이에요~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 정도입니다

 

분위기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특히 좋은 곳!!

근데 자리 경쟁이 조금 치열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