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시내 커피가 맛있는 신상 카페 '홀리싯'

by 제주노 2021. 8. 4.
반응형

제주 시내 커피가 맛있는 신상 카페 '홀리싯'

홀리싯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베라체 쪽에 위치한

신상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다른 카페와 다른 분위기를

하고 있어서 놀랐어요!!

커피가 맛있는 카페~

제주 시내에 있는 카페 '홀리싯'입니다!!


★카페 홀리싯 정보★

1. 운영시간 : 11:00~21:00

2. 전화번호 : 0507-1337-4966📞

3. 위치 : 제주 제주시 남광로 56 1층

4. 휴무일 : X

5. 대표메뉴 : 필터 커피, 뻉오플



외부


홀리싯

안녕하세요~ 오늘은 홀리싯에 와봤어요!!
최근에 생긴 신상 카페 같은데 이제 와보네요 ㅎㅎ

 

홀리싯 외부는 빌라 건물에 1층에 있어요!!

외부는 딱히 특이한 점은 없고 주차장이 

입구 쪽에 있어서

잘 안 보일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건물 뒤로는 찻길인데

골목길로 들어오는 길이 조금 복잡하니까

네비 치고 잘 찾아오셔야 해요!!

 

주차는 앞에 해도 되지만 자리가 얼마 없어서

도보로 1분 걸리는 공용주차장에 하시는 게

더 편하실 거예요!!

 

내부


홀리싯

홀리시스 내부예요~

가게 외각에는 큰 창이 있어서

개방감이 있었어요!!

또 입구는 1층이지만 경사지에 있어서

창문으로 보는 뷰는 2층이었어요!!

입구 쪽에는 테이블이 다르게 생겼는데

앉기에는 좀 불편해 보였어요!!

 

홀리싯

홀리싯 구조는 다른 카페와 달리

특이한 점이 있어요!!

바로 커피를 만드는 공간인데

다른 곳은 고객과 분리된 느낌인데

이곳은 완전 개방형이더라구요!!!

사장님이 커피를 내리는

모습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가운데 바가 있고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답니다~

커피머신

커피 내리는 모습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뭔가 더 새롭고 신선했어요!!

믿을 수 있는 그런 느낌이 좋았어요!!

 

메뉴


메뉴

홀리싯 메뉴예요~

주문을 하는 곳에 보면

메뉴판이 있답니다!!

메뉴는 일반 메뉴랑 필터 커피가 있어요!!

저희는 필터 커피로는 콜롬비아를 시키고

일반은 밀크 쉐이크를 시켰어요~

홀리싯은 뺑오플이 맛있다는데

오늘 1일 3 카페 하느라 배가 너무 불러서

마실 거밖에 못 시켰어요 ㅠㅠ

쿠폰

주문을 하면 1달러 모양의 쿠폰을 준답니다!!

쿠폰 모양이 특이해서 기억에 더 남는 것 같아요!!

 

카페


커피

필터 커피와 밀크쉐이크에요!!

홀리싯에 또 다른 장점은

컵이 이쁘다는 거예요~

알록달록한 컵이

특이하고 이쁘더라구요!!

인스타에서 봤을 때 저 컵으로

줬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딱 제가 원하는 컵으로 주셨더라구요 ㅎㅎ

 

커피

필터 커피가 제 건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깔끔하고 딱 좋았어요!~

1일 3 카페 하면서 커피를 너무 마셨더니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커피가 깔끔하니깐 다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근데 밀크 쉐이크도 먹어봤는데

요거요거 꿀맛이었어요

제가 저런 음료를 좋아하나 봐요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

      친절 : ★★★ (4) 

   가격 : ★★ (3)   

    분위기 : ★★★ (3.5)    

 

맛 평가

여기 디저트가 맛있다는데

못 먹어서 아쉽네요

필터 커피는 진짜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깔끔한 게 너무 좋았습니다

밀크 쉐이크도 꿀맛 인정!!

 

친절 평가

메뉴 설명해주고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입니다!

 

분위기

분위기는 창문이 뻥 뚫려 있지만

아무래도 도심이라서 뷰는 없었어요

가게 구조가 특이해서

인상 깊었던 곳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