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한림 크로플 맛집 '카페아꼼'

by 제주노 2021. 7. 23.
반응형

제주 한림 크로플 맛집 '카페아꼼'

카페아꼼

안녕하세요~ '제주노'입니다

이번에는 한림에 위치한

크로플이 맛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창가의 앉아 조용히 책을 읽어보고 싶은 카페예요~

한림에 있는 '카페아꼼'입니다!!


★카페 아꼼 정보★

1. 운영시간 : 11:00~18:00

2. 전화번호 : 0507-1438-0120📞

3.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수원7길 15 2층

4. 휴무일 : 매주 월요일, 둘째, 넷째 화요일(인스타 공지)

5. 대표메뉴 : 크로플

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afe_akkom/



외부


카페아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쪽 카페 투어를 하다가

크로플이 맛있다고 해서

카페아꼼에 와봤어요!!

 

카페아꼼의 외부예요~
1층에는 미용실이 있고

2층에 카페아꼼이 있답니다~

건물 외부는 굉장히 투박하게 생겼어요!!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건물 주위에

길가에 하셔야 합니당~ ㅎㅎ

주차는 조금 불편하네요!!

 

카페아꼼

이렇게 생긴 곳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간판은 조금 작아서 유심히 봐야 해요 ㅎㅎ

그래도 우리에겐 내비가 있으니깐!!!

내부


카페아꼼

카페아꼼에 내부예요~

직사각형으로 길쭉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여러 책들과 액자들로 인테리어를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책 읽는 사진이 꽤 잘 나온답니다!!

 

포토존

그리고 카페아꼼은 이곳이 포토존이에요~

창가에 앉아 있는 모습을 찍으면 잘 나온답니다~

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사진 찍는 거 같은데 

인스타에서 보니깐 굉장히 잘찍더라구용 ㅎㅎ

사진은 마지막에 올릴게요~

메뉴


카운터

이곳이 주문하는 곳이에요~
커피 만드는 곳이 굉장히 작더라구요~
그래도 맛만 있으면 상관없지요 ㅎㅎ

 

메뉴

카페아꼼의 메뉴예요~

여기는 크로플 맛집이니깐

당연히 크로플을 시켜줍니다!!

 

메뉴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크로플과 아꼼 슈패너, 크림슨 티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저희가 시킨 메뉴예요 ㅎㅎㅎ

이번에 사진 잘 나온 거 같아서 너무 뿌듯해요~

왼쪽이 크로플

가운데가 아꼼 슈패너

오른쪽이 크림슨 티예요~

 

디저트&카페

크로플 위에 치즈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크림이었어요~
저게 진짜 꿀맛이에요!!
녹으면서 크로플에 묻는데 

진짜 맛있어요~

사실 이때 배불러서 

다 못 먹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맛있으니깐 다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크로플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잘 찍었다고 생각하는 사진이에요 ㅎㅎ

보기 좋은 게 먹기도 좋다고

진짜 보기 좋고 맛도 좋네요 ㅎㅎ

 

포토존


포토존

포토존 사진인데 조금 마음에 안 들지만

음식 사진이 잘 나왔으니깐 패스~

 

내돈내산

오늘도 내돈내산~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노의 솔직한 리뷰

     맛 : ★★★ (4.5)

      친절 : ★★★ (4) 

   가격 : ★★ (3)   

    분위기 : ★★★ (5)    

 

맛 평가

크로플 맛집 인정!!!

커피도 맛있고 너무 좋았어요~

 

친절 평가

사장님이 친절히 대해주셨어요~

 

가격 평가

가격은 보통에서 살짝(?) 쪼금 비쌋어요~

 

분위기

조용하고 책 읽기 좋은 분위기예요~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주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ejuno0926/

반응형

댓글